무료 Fire Advance 서버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 2021년 5월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어제 2021년 5월 27일 Free Fire Advance 서버가 공식 오픈되었습니다. 등록을 놓친 경우 계속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 Advance Server 활성화 코드에 대한 정보와 획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Free Fire Advance Server를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는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등록해야 합니다.

성공적으로 등록하면 활성화 코드를 받게 되지만 코드를 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죠?

참고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제공된 스페셜 APK를 다운로드해야 하는 것 외에도 서버에 들어갈 수 있는 활성화 코드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의 APK를 받으려면 먼저 다음에서 등록해야 합니다. ff-advance.ff.garena.com.

성공적으로 등록한 후에는 이 게임의 APK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운로드한 APK 설치를 완료할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서버에 들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운이 좋으면 등록 후 곧 활성화 코드를 받을 수도 있지만 등록 후 H+2에서 활성화 코드를 받게 된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이후에 코드를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Bayfront Ranger 번들이 이제 Free Fire 2021 Hacker Store 이벤트에서 제공됩니다.

최신 무료 Fire Advance 서버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이전에 알려드린 공식 Free Fire Advance Server 웹사이트에 성공적으로 등록했다면 이제 활성화 코드가 전송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등록한 이메일로 활성화 코드가 전송됩니다. 나중에 받는 활성화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활성화 코드를 받은 후 즉시 사용하고 활성화 코드를 다시는 다시 등록하지 않으려면 활성화 코드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2×24시간 이상 활성화 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되지 않으면 할당량이 충족되어 등록이 실패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정원이 다 떨어지기 전에 서둘러 등록합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