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이벤트에서 수백만 루피아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Vicigerss!
게임을 좋아하거나 eSports 팀이 있는 분들은 게임 취미에서 루피아 금고 또는 기타 매력적인 상품을 받고 싶거나 eSports 대회에 참가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십니까?

예! 물론 노는 동안 기술과 정신을 단련해야 합니다. 이제 VCGamers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기 때문에 더 이상 좋아하는 게임 이벤트나 토너먼트를 찾기 위해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가 현재 어떤 이벤트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여기, 미민이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VCGamers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이벤트 :

1. VCGamers 리그
특별 Mobile Legends League 대회 VCGamers는 총 상금이 IDR 5,000,000인 다양한 클래스의 eSport 스쿼드 또는 팀을 보유하고 있는 귀하를 위해 개최되며 귀하의 팀은 예선 단계를 통과한 32개 팀과 VCGamers에서 초청된 8개 팀과 경쟁하게 됩니다. 깡통이 아니라 여기.

'VCGamers 리그'는 2021년 4월 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소속팀이 리그 조별리그에 진출하기 전에 먼저 예선을 거쳐야 합니다. 예선은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등록은 무료(일명 무료)입니다. 날짜를 기록하십시오.

  • #1 자격:
    2021년 2월 16-17일 및 20-21일
  • #2 자격:
    2021년 3월 6~9일
  • #3 자격:
    2021년 3월 20일 – 23일
  • #4 자격:
    2021년 4월 3~6일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 지금 바로 최고의 팀을 등록하세요!!!

2. 주간 펀 매치 모바일 레전드
매주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고 싶지 않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입니까????

VCGamers는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좋아하는 모든 VCGamers Discord 회원을 위해 정기적으로 Fun Match Custom Room 이벤트를 개최하므로 동료 VCGamers Discord 회원으로 구성된 1개 팀에 합류하고 매주 다른 회원과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매주 총 상금 726 다이아몬드로 상대 팀을 이기기 위해 솔로 순위를 매기고 팀에 자신의 기술을 보여주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위클리 펀매치 모바일 레전드는 매주 월요일 등록비가 무료로 오픈되며, 매치는 매주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어떻게??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하기만 하면 매주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이벤트:

1. VCGamers 배틀 아레나 시즌 1
Vicigers가 온다! 특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경우 Broker Cafe & Roastery Bekasi에서 VCGamers가 개최하는 토너먼트 목록에 팀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대회는 2021년 3월 28일 단돈 100,000의 등록비로 개최됩니다! 이 토너먼트에 참가함으로써 귀하의 팀은 총 3,000,000 루피아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등록 기간은 2021년 3월 1일부터 27일까지입니다. 너무 늦게 등록하지 마세요.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discord.gg/EDWvQ9jQEp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