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산탄총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이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최고의 FF 총

플레이어는 샷건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프리파이어 SMG나 어썰트 라이플 같은 총알을 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Free Fire Shotgun은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다른 무기에 비해 가장 높은 손상률을 제공합니다.

게이머는 BR 및 Clash Squad 경기에서 Free Fire Shotgun을 사용할 때 종종 실수를 합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이러한 유형의 무기로 더 많은 사살을 하기 위해 피해야 할 몇 가지 실수입니다.

Free Fire Shotgun을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중장거리 전투

프리파이어 산탄총

Free Fire의 산탄총은 명시적으로 근거리 전투를 위한 것이므로 장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사용하면 적에게 매우 쉽게 패배할 것입니다.

단거리 전투에 사용하면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과거에 M1887은 중거리용으로 쓰긴 했지만 꽤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이러한 유형의 모든 무기를 이전보다 훨씬 더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분들은 중거리에서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종종 실수합니다. 이것은 치명적인 실수 중 하나입니다. 그 거리에서는 큰 피해를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확실하지 않으면 M1887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프리파이어 산탄총

때때로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Free Fire Shotgun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M1887은 적에게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탄창이 매우 형편없기 때문에 샷을 정확하게 맞추거나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총알 1개만 잃더라도 매우 중요하며 근거리에서 적과 경쟁하기 전에 항상 재장전해야 합니다. 이런 일을 잊어버리면 반드시 적과 싸울 때 어려움을 겪고 빨리 질 수 있습니다.

Free Fire 게임의 샷건에는 탄약이나 총알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싸우고 싶을 때 총알 1개를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적에게 주는 피해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무기 재고 부족

프리파이어 산탄총

모든 Free Fire 게이머는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Free Fire Shotgun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장거리 및 중거리에서 적을 쓰러뜨리기 위한 백업 무기로 강력한 돌격 소총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고 돌진하고 싶을 때 물론 적도 미리 여러 가지를 준비할 것입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따라서 중거리 무기도 휴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이것도 매우 중요한 것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산탄총을 사용하여 전진할 때 큰 피해에 노출된 적은 즉시 탈출을 시도합니다. 적이 도망치려고 하면 즉시 무기를 바꿔 중간거리에서 사살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새로운 알파인 맵에서 상위 5개 핫 드롭 위치

올바른 문자를 사용하지 않음

프리파이어 산탄총

Caroline은 Shotgun Free Fire 사용자를 위한 Free Fire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그녀를 선택하지 않으면 큰 실수를 하게 됩니다. DJ Alok, Dimitri 등과 같이 치유에 도움이 되는 다른 캐릭터도 적절하게 HP를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사용하지 않음

프리파이어 산탄총

Free Fire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애완 동물은 고유한 능력으로 유용합니다. Free Fire Shotgun을 사용하여 적을 빠르게 쓰러뜨릴 때는 체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애완 동물을 항상 사용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애완동물의 존재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이 기능을 갖추지 않으면 큰 실수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조합

현재 Free Fire 게임의 플레이어 유형은 참으로 매우 독특하며 물론 플레이 방식도 다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 위에서 설명할 샷건 프리파이어를 잘못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실수는 여전히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잘못 사용하여 사망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