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Dao Crypto의 정의와 작동 방식입니다.

크립토 다오

DAO crypt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는 법률 시스템에 의해 규제되는 개방형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이 프로토콜은 에이전트 없이도 특정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선출된 구성원에 의해 구현됩니다. 아직 DAO가 처음이라면 암호, 다음 리뷰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DAO 암호화의 정의

암호화 메타버스
암호화 시스템의 dao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에 대한 아이디어는 2015년 BitShares, Steemit 및 EOS(Block.one)의 설립자와 Larmier가 처음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비탈릭 부테린은 이더 리움 아이디어 수정. 독립 기업은 구성원의 도움 없이 건강하고 최적의 네트워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crypto DAO를 만드는 첫 번째 아이디어는 조직 내에서 공통 관리 시스템 없이 완전히 작동하는 회사 또는 조직을 만드는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모으는 것입니다.

자율 조직은 이사회, 위원회 또는 임원이 관리한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조직과 다릅니다. 대조적으로 자율적인 조직은 디지털 코드로 작성된 일련의 규칙과 대화형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크립토 DAO는 컴퓨터 알고리즘에 의해 운영되는 회사 또는 조직이므로 사람이 직접 통제하지 않습니다.

이 그룹의 구성원이 되려면 사용자는 먼저 암호화폐를 기부하여 가입해야 합니다.

DAO 암호화 자산을 소유함으로써 사용자는 계획을 선택하고 자동으로 갱신할 권리를 얻습니다. 이는 그들이 보유한 DAO 암호화 자산의 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해야 할 초보자 암호화 거래 전략

Cryptocurrency DAO의 작동 방식

크로스 체인
암호화 시스템의 dao

분산형 자율 조직이 무엇인지 알았으니 이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분산형 자율 조직은 블록체인의 스마트 계약에 의해 규정된 일련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운영됩니다. 

스마트 계약은 이더리움 시스템에서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법은 여전히 다른 사람, 이 경우에는 사람이 모든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많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금융 시스템이 완성되고 독립적인 회사가 일할 수 있게 되면 조직은 자동으로 자체 및 생성자로부터 독립됩니다.

나중에 모든 주문 및 금융 거래는 다음에 자세히 기록됩니다. 블록체인. 이러한 방식으로 분산형 자율 조직의 거래 기록은 투명하며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분산형 자율 조직이 잘 작동하지만 돈 사용에 대한 모든 결정은 계약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나중에 각 주주는 조직의 향후 계획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예이! VCGamers, Tokocrypto Sembrani Blockchain Accelerator (TSBA)의 첫 번째 배치에 선정

그러나 단순한 계획이 되지 않으려면 각 주주가 일정 금액을 투자해야 합니다. 주주 승인을 받은 제안서만 DAO 암호화를 계속 사용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