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F 마스크 목록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프리 파이어 - 요령 FF

FF 마스크는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FF 마스크를 착용한 캐릭터가 이전보다 훨씬 더 멋있어집니다. Top Up을 통해 FF 마스크를 얻거나 이 Free Fire 게임에서 제공되는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가레나 프리파이어 Free Fire 또는 Free Fire로 더 잘 알려진 베트남 게임 회사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Android 및 iOS용으로 출시한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Free Fire 게임은 2019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2021년 8월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일일 활성 사용자가 1억 5천만 명 이상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1년 현재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40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따라서 Free Fire가 전 세계,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ree Fire의 그래픽이 향상된 버전인 Free Fire Max가 2021년 9월 28일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교환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교환 코드를 제공합니다.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Free Fire 게임에는 사용할 때 캐릭터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당신이 꼭 받아야 할 가장 멋진 FF 마스크를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Draco AK47의 블루 플레임 스킨과 솔저 픽셀 수류탄을 얻는 방법

사무라이 좀비

FF 마스크
사무라이 좀비

일본의 전설 중 하나인 사무라이를 좋아한다면 이 FF 좀비 사무라이 마스크를 꼭 사야 합니다. 이 Zombie Samurai 마스크는 꽤 인기가 있고 Free Fire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Free Fire의 마스크 중 하나이며, 또한 이 Zombie Samurai 마스크는 한때 Youtuber Budi01 Gaming에서 사용했습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Zombie Samurai 마스크는 빨간색 뿔이 장착된 빨간색 마스크로 캐릭터의 머리를 장식합니다. 이것은 물론 이 좀비 사무라이 마스크가 전투 경기장에 있을 때 더욱 사납고 사납게 보이게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좀비 사무라이 번들 세트는 항상 전설적인 좀비 사무라이라는 번들 중 하나로 마스크를 휴대합니다. 물론 이 좀비 사무라이 마스크의 희소성 때문에 이 마스크는 Free Fire 플레이어들에게 큰 수요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FF 2022를 속이는 방법,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전염병 의사

FF 마스크
전염병 의사 (출처: 노트북)

네, 역병 의사 이야기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면 이 정말 멋진 역병 의사 마스크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Plague Doctor라는 번들을 구매하면 이 Plague Doctor 마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Plague Doctor 마스크는 매우 흥미롭기 때문에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이 마스크 하나를 얻는 데 관심이 많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마스크는 트레이드마크처럼 새를 닮은 마우스피스를 장착해 시원해 보인다.

싸울 때 이 전염병 의사 마스크를 사용하면 물론 다른 플레이어가 질투하고 사용하는 마스크의 공포를 느낄 것입니다. 전염병 의사 판매 이벤트 번들에서 이 마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페이탈 블레이드

FF 마스크
페이탈 블레이드

2020년 초부터 Free Fire 게임을 플레이해 왔다면 분명히 그 당시 새로운 모드인 Fatal Blade Free Fire에 이미 익숙했을 것입니다. Fatal Blade 모드는 플레이어가 사무라이 마스터이기도 한 그의 능력으로 대형 몬스터와 싸우는 모드입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Fatal Blade Box와 싸우고 이를 물리치면 Fatal Blade Mask 스킨의 주요 보상을 받게 됩니다. Fatal Blade 이벤트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마스크에 관심을 갖는 Free Fire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Fatal Blade 마스크는 무서운 얼굴을 나타내어 전투 경기장에 있을 때 적을 겁에 질리게 합니다.

또한 읽기: 오늘 2022년 7월 28일 FF 사용 코드 모음

사무라이 블러드 이클립스

사무라이 블러드 이클립스

Samurai에 대해 좋아하고 Zombie Samurai 마스크를 얻을 시간이 없다면 Samurai Blood Eclipse에서 사무라이 유형의 마스크를 얻을 수 있으므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amurai Blood Eclipse 마스크 자체는 Incubator Royale에 있는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자체에는 이 사무라이 블러드 이클립스 마스크를 더 시원하게 보이게 하는 색 뿔이 있습니다. 또한 이 Samurai Blood Eclipse의 색상이 더 밝아 보입니다.

이번에 Samurai Blood Eclipse Bundle에 제시된 모든 것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따라서 이 Samurai Blood Eclipse 마스크가 있어야 합니다.

돈 강탈

돈 강탈

Netflix 최고의 시리즈인 Money Heist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시리즈의 팬이라면 당연히 Money Heist 마스크를 얻을 의무가 있습니다.

영화에서와 마찬가지로 캐릭터는 Money Heist와 같은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캐릭터를 이전보다 더 멋지게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