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EVOS Legends 명단 목록

MPL EVOS Legends 명단

EVOS Legends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토너먼트에 참가할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많은 성과를 거둔 이 팀은 첫 시즌부터 MPL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꽤 오랜 역사를 가진 2017년에 만들어진 Mobile Legends 팀은 설득력 있는 로스터와 함께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에 참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로스터 발표에 대해 논의합니다. 에보스 레전드 이번 시즌 MPL 인도네시아 토너먼트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MPL ID S11에서 EVOS Legends를 강화할지 궁금하십니까? 자, 아래 플레이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PL 시즌 11에서 로스터 블랙리스트 유출, 3명의 선수 부재!

명단 EVOS Legends MPL ID S11

EVOS 레전드 MPL 인도네시아 로스터 시즌 11
EVOS 레전드 MPL 인도네시아 로스터 시즌 11

EVOS Legends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에 참가하기 위해 전체 명단을 준비했습니다.

다음은 전체 이름과 플레이어로서의 각각의 위치입니다.

EVOS 레전드 명단
ID 이름 위치
세이코트 리즈키 아완디 이스칸다르 EXP 레인
펜드래곤스 세바스찬 아서 EXP 레인
태즈 대럴 조반코 위자야 정글러
페르시익 페르디얀샤 카마루딘 정글러
히쥬미 달빈 라마다나 푸트라 가운데
브란츠 자브란 바구스 윌로코 골드 레인
라흐마드 와유디 로머
택스텀프 스탠리 헤르마완 코치
나이 스티븐 구나완 분석자
들라 제럴드 트린처 크리에이터

에서 다양한 대체가 있습니다. 에보스 아이콘 EVOS Legends로 또는 그 반대로.

Ferxiic, Branz 및 Hijumee는 성공적으로 EVOS 메인 팀, 즉 EVOS Icon의 EVOS Legends로 이동했으며 다가오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크리에이터로 EVOS Legends에 합류한 Dlar라는 필리핀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utsujin과 Cr1te는 EVOS 아이콘으로 이동했습니다.

또한 읽기: MPL S11의 RRQ Hoshi 명단, Renbo가 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일정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이 곧, 정확히 2월에 시작됩니다. 토너먼트에 참가할 8개 팀이 있습니다.

모든 팀은 조별 예선 단계부터 시작하여 최종적으로 플레이오프로 향하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MPL 시즌 11에 참가할 전체 명단을 발표한 팀은 5개입니다.

다섯 팀은 Alter Ego, AURA Fire, RRQ Hoshi, 반란 시온, EVOS Legends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 특히 MPL Indonesia는 전체 팀 명단 발표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MPL 시즌이 곧 시작되는 것을 보면, 팀들이 꽤 가까운 시일 내에 로스터를 발표할 가능성이 큽니다.

대한 뉴스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정보!

또한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저렴하며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누리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