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tan의 세계 e스포츠 선수 수입 목록

프로 게임을 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면 금세기 초에는 거의 불가능해 보였습니다. 사실 프로게이머로 백만장자가 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꽤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세계 e스포츠 선수 그들의 업적으로 수천 또는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술탄"을 획득한 세계 e스포츠 선수 목록입니다.

요한 "N0tail" Sundstein

Johan "N0tail" Sundstein은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Dota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Dane은 Fnatic, Team Secret, Cloud9 등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지만 Tal "Fly" Aizik과 함께 자신의 팀을 구성한 후에야 탄력을 받았습니다. OG라는 이름으로 N0tail과 그의 팀은 연달아 큰 승리를 거두었지만, 그가 결성한 팀은 권위 있는 국제 무대에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18년 OG 내부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Fly의 공동 창립자를 포함하여 두 명의 플레이어가 남아 있습니다. The International 2018 예선 직전 N0tail은 남은 멤버들과 팀을 꾸려 기적적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년 후, OG는 The International 2019에서 똑같은 선수들과 팀을 이루었습니다. 그곳에서 팀은 두 개의 TI 타이틀을 획득한 최초의 Dota 팀이 됨으로써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TI 어워드와 두 개의 주요 상을 수상한 N0tail은 세계 e스포츠 선수  총 $ 6,886,182를 획득했습니다. 이것은 그를 현재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e스포츠 선수로 만듭니다.

안드레아스 "Xyp9x" Højsleth

많은 CS: GO 팬에 따르면 Astralis는 Counter Strike 게임에서 세계 최고의 팀입니다. 상금의 규모로 판단하면 그 말은 사실임에 틀림없다. 상위 5명의 CS:GO 플레이어는 Astralis 남성 5명입니다. 5명 모두 상금으로 백만 달러 이상을 벌었지만 가장 많은 상금을 받은 선수는 Andreas "Xyp9x" Højsleth입니다. 세계 e스포츠 선수 23세의 덴마크 출신인 그는 Counter-Strike 1.6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2012년부터 e스포츠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팀과 함께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해 Astralis는 시즌에 4개의 주요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최초의 팀에게 수여되는 $ 100만 상금인 Intel Grand Slam에서 우승했습니다. 그 결과 Xyp9x는 $ 1,448,591.80의 상금을 자신의 이름으로 걸었습니다.

"Faker" 이상혁

대부분의 e스포츠 팬, 특히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SK텔레콤 미드플레이어 '페이커' 이상혁을 알 것이다. 페이커는 2013년 데뷔 이후 세계 최고의 미드라이너로 명성을 쌓아왔다. 그의 임팩트와 퍼포먼스는 리오넬 메시, 마이클 조던과 같은 최고의 선수들과 비교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이름으로 3개의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한 단 두 명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부분적으로 이러한 세계 타이틀 덕분에 Faker는 1,175,927.15의 상금으로 총 $를 획득했습니다. 2017 월드 챔피언십 2위와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2승도 큰 공헌을 했습니다. 페이커는 오로지 세계 e스포츠 선수  100만 달러가 넘는 상금을 거머쥔 리그오브레전드.

Kyle "Bugha" Giersdorf

16세 Kyle "Bugha" Giersdorf가 그 중 하나입니다. 세계 e스포츠 선수 단 한 번의 등장으로 세계 최고 소득자. Bugha는 2019년 7월 Fortnite World Cup 결승에서 우승하여 $ 300만 상금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즉시 세계 최고의 수익을 올리는 e스포츠 선수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Bugha의 총 수입은 $ 3,025,900.00입니다. 하지만 월드컵이 첫 메이저대회이기 때문에 해마다 그 숫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지배적인 월드컵 우승은 프로 포트나이트 선수로서의 그의 재능을 확인시켜 주었고 그의 다음 메이저 대회 진출에 대한 희망은 높았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