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인도네시아에서는 시장 NFT Gozali가 NFT를 꽤 환상적인 가격에 판매했기 때문에 입소문이 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알아야 할 가장 비싼 NFT가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 제한에 기록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NFT는 위조하거나 조작할 수 없지만 거래는 가능합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 NFT와 관련된 트렌드 중 하나는 Ghozali에서 비롯됩니다. Semarang의 이 남자는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셀피 형태로 NFT Ghozali Everyday를 판매하여 수십억 루피아를 벌어 들였습니다. .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이 기사에서 우리는 5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가장 비싼 NFT 인도네시아에서 판매.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자, 아래의 전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여정과 그녀의 충성스러운 교제 

여정과 그녀의 충성스러운 교제
Journey And Her Loyal Fellowship은 가장 비싼 NFT입니다.

Journey and Her Loyal Fellowship은 Diela Maharanie라는 2D 아티스트가 만들었습니다. 2021년 9월 현재 이 토큰은 3.6 ETH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손이 여러 번 바뀐 것 같습니다.

2021년 9월, 이 NFT는 계정 이름이 BTC인 사용자에서 계정 이름 Haetobedefine을 가진 사용자에게 전송되었습니다. 이 NFT는 말을 타고 생각하는 여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Diela는 유명한 인도네시아 영화 배우입니다. 

샤리니 메타버스 투어

샤리니 메타버스 투어
Syahrini Metaverse Tour는 가장 비싼 NFT입니다.

이 유명한 가수는 인도네시아에서 이 대체 불가능한 토큰 컬렉션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Syahrini는 2021년 12월에 NFT에서 동료 수집을 시작했습니다.

NFT Syahrini는 여기에 자신의 보라색 아바타로 등장합니다. 이 책은 17,800부가 팔렸습니다. 하나의 NFT 비용은 0.00819 ETH입니다. NFT는 몇 시간 만에 잘 팔렸고 IDR 120억(당시 가치)을 모금했습니다.

고지문 #1354

카라후루 NFT
Gojimoon #1354는 가장 비싼 NFT입니다.

Gojimoon은 Karafuru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Karafuru 자체는 동상 아래 많은 NFT 아티스트가 만든 NFT 프로젝트입니다. Karafuru는 또한 플랫폼에서 NFT를 판매합니다. 오픈씨.

Karafuru의 공식 웹사이트인 Karafuru.io에서 NFT 컬렉션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OpenSea 플랫폼에서 Karafuru의 NFT 컬렉션은 광범위하여 5,600개 이상의 NFT 프로젝트에 도달합니다. 현재 많은 NFT 프로젝트가 잘 팔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니 JA의 초상

데니 JA의 초상
A Portrait of Denny JA는 가장 비싼 NFT입니다.

NFT Illustrated by Denny JA는 102권의 책 표지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이 NFT 프로젝트에서 보는 얼굴은 Denny JA의 얼굴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독창성은 OpenSea 플랫폼에서 2021년에 27.5 ETH를 판매했습니다. Denny Jesus 자신은 예술가가 아닙니다. 인도네시아 노동자 Galm Zulkifli가 이 일을 했습니다. 그런 다음 Denny JA는 그래픽을 NFT 프로젝트로 전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수익성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고잘리 에브리데이

고잘리 에브리데이
Ghozali Everyday는 가장 비싼 NFT입니다.

Ghozali라는 이름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Ghozali는 인도네시아에서 NFT의 창시자로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2022년 1월 OpenSea 마켓플레이스에서 그가 만든 특별한 NFT가 277 ETH에 판매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2017년 이후 만들어진 Ghozali의 수백 장의 셀카입니다.

지금까지 Ghozali는 여전히 NFT 작품을 활발하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Ghozali의 NFT 컬렉션 중 943개 이상의 작품이 여전히 원작자인 술탄 구스타프 알 고잘리(Sultan Gustaf Al Ghozali)에게 로열티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OpenSea Market에서 NFT 구매 및 판매 방법

그래서 알아두어야 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5개입니다.실제로 인도네시아에는 외국 크리에이터보다 열등하지 않은 재능있는 NFT 크리에이터가 많이 있습니다, OK!

잊지 마세요. VCGamers에는 자체 토큰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VCG 토큰 이제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Ranverse 내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다음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VC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