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클래스 목록 및 설명!

엘든 링 클래스

10개 정도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엘든 반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게임 시작 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다른 레벨에서 시작하며 특정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모든 클래스에는 고유한 장비와 무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는 10개의 클래스가 있으므로 선택의 폭이 넓을 것입니다.

엘든 링 클래스 목록 2023

엘든 링 클래스
엘든 링 클래스. 출처: 유튜브.

다음은 From Software Inc 및 Bandai Namco에서 제공하는 10가지 Elden Ring 클래스 및 공식 설명입니다.

  • 비참한(Wretched): 목적이 없고, 태어난 날처럼 벌거벗은 가난한 땅. 좋은 클럽은 그들이 가진 전부입니다.
  • 예언자: 선견자는 불리한 예언 때문에 파문당했습니다. 치유 주문에 경험이 있습니다.
  • Confessor: 비밀 작전에 능숙한 교회 스파이. 주문에 능숙한 만큼 검에도 능숙합니다.
  • 사무라이: 머나먼 갈대의 땅에서 온 유능한 전사. 카타나와 장궁에 유용합니다.
  • 점쟁이: 별에서 점을 치는 학자. 반짝임 마법 학교의 후계자.
  • 도적: 약점을 공격하는 위험한 도적. 활을 이용한 원거리 전투에 탁월하다.
  1. 죄수: 철가면에 묶인 죄수. 반짝반짝 마법을 공부하고 형벌을 받기 전에 엘리트 사이에서 살았습니다.
  2. 배거본드(Vagabond): 고국에서 추방되어 방황하는 기사. 견고하고 기갑 기원.
  3. 전사: 두 개의 검을 동시에 사용하여 싸우는 방랑 전사. 이 기술의 기원은 특별합니다.
  4. 영웅: 황무지 족장의 후손으로 전투 도끼를 들고 집안에서 지원하는 영웅입니다.

너무 많은 클래스, 무기, 장비 및 능력으로 인해 Elden Ring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2월 25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게임에서 Malenia를 이기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엘든 링 클래스 게임 플레이

엘든 링 모드
엘든 반지. 출처: VCGamers.

다양한 클래스 간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있습니다. 엘든 반지, 플레이어가 주문을 시전하거나 게임 내내 두 개의 무기를 격렬하게 회전시키려는지 여부. 

오직 하나의 클래스만이 두 개의 무기로 시작하는데, 바로 워리어입니다. 그것은 막거나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고, 플레이어는 닷지 롤링에 능숙해야 했습니다. 플레이어가 Prisoner를 선호한다면 이 게임에서 강력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Dark Souls의 오랜 팬에게는 Bloody Wolf가 아마도 근접 지향적이기 때문에 가장 매력적일 것입니다. 그들은 바스타드 소드, 괜찮은 갑옷, 높은 강도 등급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들은 범위 옵션이 많지 않을 수 있지만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견고한 갑옷을 입어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클래스 중 하나는 전사 또는 전사입니다. 손재주 기반의 워리어는 엘든 링에서 짧은 시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양손 사용 시 패리나 블록을 할 수 없습니다. 

버클러와 중간 갑옷을 장착하여 발사체 스타일의 검 공격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torm Blade는 초기 시미터의 기본 스킬이 아니었습니다. Warrior는 항상 주변을 인식하고 언제든지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기동 전사를 위한 클래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엘든 링 가이드,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서만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