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메타에서 최고의 MLBB 탱크 영웅 목록,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당신은 친구, Vicigers, 탱크 영웅 플레이어입니까? MLBB? 그렇다면 이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2022년 1월 Land Of Dawn에서 최고의 MLBB 탱크 영웅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로 알려진 ML은 전 세계적으로 모든 그룹이 플레이하는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 팀을 이루어 서로 경쟁하는 대회도 있습니다.

ML에는 많은 탱크 영웅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이 플레이 스타일이나 목표와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우리는 2022년 1월 최고의 MLBB 탱크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다음으로 2022년 1월 최고의 MLBB 탱커 영웅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다룰 MLBB 탱커 영웅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현재 최고의 MLBB 탱크 영웅이 무엇인지 정말로 알고 싶습니까? 궁금하기 보다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2년 1월 최고의 MLBB Tank Hero

초보자라도 게임을 잘 할 수 있기를 다들 바랄 텐데요? 그건 그렇고, 그렇게 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최고의 MLBB 탱크 영웅에 대해 읽어야 합니다. 여기 당신이 읽을 수 있는 최고의 MLBB 탱크 영웅들이 있습니다!

에디스

MLBB 탱크 영웅

Edith의 새로운 영웅이 한 번에 두 가지 역할을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탱크와 마시맨은 지금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최고입니다.

성가신 CC 기술과 치명적인 피해로 Edith는 서사시 순위에서 금지 영웅 구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 MLBB 탱크 영웅은 Ling, Lancelot, Fanny 등과 같은 블링크 영웅을 막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루비

MLBB 탱크 영웅

그 외에도 이 MLBB 탱크 영웅은 변화를 좋아하는 수제 영웅 중 하나이며 MLBB Ruby 탱크 영웅의 인기 사용자 중 하나는 Evos LJ입니다.

오프 플래너로 사용되는 것 외에도 Ruby는 군중 제어 기술과 높은 삶의 질로 인해이 영웅을 만연한 로머 영웅으로 만드는 로머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이 영웅은 상황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고 상대를 앞에 두고 일반적으로 깜박임 주문을 사용한 최신 콤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MLBB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티그리알

MLBB 탱크 영웅

탱크 영웅 중 하나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종종 모든 등급에서 사용됩니다. 무서운 어셈블리로 알려진 tigreal입니다. tigreal 어셈블리를 생성하려면 정확한 타이밍이 필요하고 적들이 한곳에 모입니다.

무시무시한 어셈블에 더해 티그리엘도 상대의 팬심에 밀어넣어 상대의 핵이 파밍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이 영웅은 가장 오래된 탱크 영웅입니다. Tigreal은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Land of Dawn 기사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쉬운 스킬과 빌드로 플레이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는 초보자에게 가장 멋진 영웅입니다. Fearless라는 Tigreal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상대 또는 원거리 딜러의 치명타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은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하일로스

MLBB 탱크 영웅

하일로스는 MLBB 탱커 영웅으로 상대의 코어를 매우 귀찮게 하여 핵이 쉽게 자라지 못하게 합니다.

스킬 2로만 초반에 코어만 죽일 수 있고 HP가 가장 높은 최고의 영웅이기도 하다. 스킬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실제로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최고의 영웅 캐릭터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물론 앞서 말씀드린 것은 2022년 1월에만 해당됩니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영웅을 고를 때는 마음이 편해지는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아이템, 승리를 위해 사용하세요!

위는 2022년 1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탱크 영웅 목록입니다. 귀하의 의견으로는 우리가 제공한 목록에서 어떤 Vicigers 친구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좋아하는 MLBB 탱크 영웅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