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진보된 Android를 위한 최고의 NFC 애플리케이션 목록

NFC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NFC 애플리케이션이 있거나 근거리 통신 최상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NFC는 기존의 두 장치가 사용 가능한 데이터나 정보를 더 쉽게 교환할 수 있게 해주는 정교한 도구 또는 기능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Android에서 다양한 데이터 교환 활동을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Android용 NFC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다섯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하는 최고의 음악 애플리케이션 5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NFC 기능과 정교함

안드로이드용 NFC
NFC를 통한 데이터 전송 그림. 출처: 픽사베이.

그러나 VCGamers가 공유할 5가지 Android용 NFC 애플리케이션을 알기 전에 두 기존 장치가 일반적으로 4cm만 떨어져 있으면 이 NFC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NFC는 두 장치 간에 데이터를 무선으로 교환하는 과정에서 Bluetooth가 장애물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는 Bluetooth 기능의 정교한 버전입니다. NFC 연결도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무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NFC의 효율성은 영화, 연락처, 다양한 이미지 형식과 같은 비디오 형식의 데이터를 블루투스보다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두 장치가 교환할 수 있는 수준까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NFC는 블루투스로부터의 데이터 전송 속도 측면에서만 우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NFC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을 자동으로 엽니다.
  • Android에서 사용자 지정 작업을 수행합니다.
  • 다양한 종류의 거래/결제를 수행합니다.

NFC의 정교함과 기능을 알게 된 후, 여기 VCGamers는 Android용 3가지 NFC 애플리케이션을 요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유선 게임용 마우스 권장 사항, 저렴한 Bro!

NFC 태그 리더

안드로이드용 nfc 태그 리더 앱
NFC 태그 리더.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 NFC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장치가 NFC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태그에 과제를 쓰고 읽는 것과 같은 모든 디지털 용도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FC 당신의 안드로이드에.

앞서 언급했듯이 이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를 즐기기 위해 여러 곳에서 가장 안정적인 신호의 위치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100%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이 애플리케이션으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작업은 무엇입니까? 여러 가지 잡다한. 연락처 정보 조회, 연락처 연결, WiFi 데이터 찾기 등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태그에 대한 정보를 하나의 태그에 저장할 수도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NFC 태그 프로그램의 저장 시설도 마찬가지로 모두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0만 미만의 저렴한 HP 사양 God 권장 사항

스마트 NFC

스마트 NFC
스마트 NFC 애플리케이션. 출처: 플레이스토어

VCGamers가 추천하는 두 번째 안드로이드용 NFC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 NFC.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다양한 작업을 자동으로 실행하고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작업을 보다 쉽고 효율적이며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NFC 태그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NFC 태그를 실행할 때 귀찮게 장치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작업을 더 쉽게 해주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장치에서 대용량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지 않고도 기능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된 이후로 이 NFC 응용 프로그램의 크기가 8.65MB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 스토어 기반의 최고의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5개

트리거별 NFC 작성기

Android용 다음 NFC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리거별 NFC 작성기. 응용 프로그램의 모양은 이전 두 응용 프로그램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Coleridge Apps LC에서 만든 이 애플리케이션도 위에서 권장한 두 가지 애플리케이션으로 제대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연락처, 웹 주소 및 이메일을 프로그래밍하려는 경우 이 응용 프로그램을 이상적인 주류 중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기능은 실제로 이전의 두 애플리케이션과 거의 동일하지만 현재 기기에 저장 공간이 거의 없는 사용자에게 애플리케이션이 더 적합하다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크기가 0.93MB인 이 응용 프로그램은 간단한 방법으로 많은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하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아주 좋아요!

NFC는 전파를 사용하여 두 장치 간에 데이터를 교환합니다. 이것이 위의 각 응용 프로그램의 작동 표준입니다. 다른 경우 블루투스 프로세스에서 전자기 유도를 활용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NFC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논의하는 이 기사는 안드로이드. 이것이 향후 필요할 데이터 교환 활동에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