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11가지 최고의 영웅 카운터 목록

영웅 카운터 Yin Mobile Legends

게임에는 11명의 최고의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 행은 게임의 모든 영웅을 상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영웅 카운터는 항상 독특하고 다양한 기술을 가진 영웅을 특징으로 하는 최고의 MOBA 게임에서 여러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영웅에 대항하려면 적절한 기술을 갖춘 영웅이 필요합니다. 카운터 스킬은 각 영웅에게 붙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영웅에 맞서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게임의 일부 영웅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아이템, 승리를 위해 사용하세요!

Mobile Legends의 11가지 최고의 영웅 카운터

이 11개의 영웅 카운터는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몰아내는 데 적합합니다. 다른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영웅을 선택하여 대응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에 대항하고 싶을 때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다른 영웅들에 대항하기에는 매우 강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다른 카운터 영웅으로 선택하기에 적합한 11명의 영웅 목록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무력

베스트 세베르 히어로 카운터

Sabre는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암살자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게임에서 다른 영웅에 대항하는 데 적합합니다.

세이버는 자신의 공격에 맞은 다른 영웅들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해야 하는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Gusion 게임 플레이 팁, 조용히 플레이하세요!

프랑코

최고의 프랑코 영웅 카운터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Franco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하여 팀의 핵심 영웅을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은 상대적으로 빠른 로밍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상대 팀의 다른 영웅들과 맞서기 위해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적 영웅을 죽이십시오!

턱머리

최고의 영웅 카운터

Jawhead는 게임에서 사용해야 하는 영웅 카운터이기도 합니다. 그의 반격 능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기술로 다른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적 영웅을 대상으로 지정하고 즉시 던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신규 아이템이 메타에 영향을 미칩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최고의 영웅 카운터

다음 영웅 카운터는 Chou입니다. 파이터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게임 내에서 다른 영웅에 대한 카운터 영웅으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Chou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적 영웅을 납치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면역과 전투 주문 깜박임으로 상대 팀의 포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선택하여 다른 영웅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초운은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와 비교적 높은 저항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및 Fanny 애니메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지금 사용해 보세요!

쿠프라

최고의 영웅 카운터

다음 영웅 카운터는 Khufra입니다. 그는 게임의 모든 영웅에 대응하기 위해 선택하기에 적합한 영웅입니다.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인 쿠프라는 종종 금지 목록에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lissa Mobile Legends: 영웅 개요, 스킬 분석 및 출시일

바당

최고의 영웅 카운터

다음으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카운터는 Badang입니다. 이 영웅을 선택하여 다른 영웅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역할을 담당하고 활동하는 이 영웅은 게임에서 보유한 스킬로 적을 고립시키고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ML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10가지 방법은 최고의 글로벌 플레이어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쯔롱

최고의 영웅 카운터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모든 영웅을 상대하기에 적합한 다음 영웅은 Zilong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선택한 영웅 카운터로 적합합니다. 나중에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정해지면 사용 중인 영웅이 바로 자신과 마주하고 있는 상대의 영웅을 끌어당겨 들어 올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박시아

Baxia MLBB 최고의 카운터 영웅

다음 카운터로 선택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Baxia입니다. 이 영웅은 많은 영웅을 상대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xia는 카운터 영웅 치유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그는 타고난 패시브 안티 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네데타

최고의 영웅 카운터

다음 영웅은 Benedetta입니다. 그는 당신이 다른 영웅에 맞서기 위해 영웅으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Benedetta는 매우 강력한 파워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카자

최고의 영웅 카운터

Kaja는 또한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웅에 대응하기 위해 선택하는 데 적합합니다. 의지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기술로 상대 영웅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는 팀 전투 중에 상대 팀의 원거리 딜러 역할을 하는 영웅을 목표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최고의 영웅 카운터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다른 영웅의 카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다음 영웅은 Esmeralda입니다.

이 영웅은 데미지와 지속력이 높기 때문에 상대의 카운터 영웅으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