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ee FF: 이 신인 캐릭터에 대한 5가지 최고의 사실!

안녕 Vicigers! 개발자 Garena 계략 프리파이어 는 2021년 5월 27일 OB28 FF 업데이트에서 공개될 D-Bee라는 새로운 캐릭터의 존재를 계획했습니다.

최근 D-Bee의 추가로 Free Fire는 이제 총 40개의 캐릭터를 가지게 되었으며 정식으로 진입하면 41개가 됩니다. 원래 서버. 공식적으로 D-Bee는 지난 5월부터 지난달까지 Advance Server FF에 도입되었지만 아직 플레이어에게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번 신규 캐릭터의 등장과 관련하여 비시저 친구들이 먼저 다가가서 아래의 중요한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궁금한? 이것을 확인하자!

도대체 D-Bee는 누구입니까?

D-Bee의 기원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것은 그가 한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스트리트 댄서 뮤지션뿐만 아니라 음악 콘서트에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디비의 외모면 충분하다 별난.

DJ처럼 차려입고 드레드락 머리를 하고 전화를 끊었어 헤드폰 핑크, 옐로우 오버사이즈 재킷, 반다나도 잊지 마세요. 시각적으로 그는 힙합 꼬마처럼 보입니다. 속어 그래도.

어떤 D-Bee 기술?

어떤 사람들은 이 Free Fire 캐릭터 D-Bee가 가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술 Bullet Strike라는 패시브. 혹자는 이름을 부르기도 한다 기술 그의 패시브는 Bullet Beats입니다.

그러나 요점은 기술 이 불릿 스트라이크는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추가 탄약을 제공하여 이동 및 부스트 동안 정확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이동 속도 레벨에서 5%에 의해 기본-그의.

누수를 봐 기술-그의, 기술 이 패시브는 D-Bee의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매우 강력해 보입니다. 기술 이 D-Bee 패시브는 3 버프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총을 쏘는 동안 동시에. 이 경우 플레이어는 산탄총이나 SMG 무기를 사용하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민첩성 덕분에, 기술 이 D-Bee는 특히 최대 레벨에서 Joseph과 Kelly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정확도는 최대 35%까지 증가하고 보너스는 움직임 속도 주어진 D-Bee는 최대 15%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D-Bee 캐릭터를 얻는 방법?

늘 그렇듯 어드밴스 서버 FF는 선택된 자만이 접근할 수 있으며 물론 이러한 캐릭터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D-Bee 캐릭터를 얻는 방법도 2가지가 있는데,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충전

이 캐릭터의 최초 출시 이후 원래 서버 나중에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 이 D-Bee 캐릭터의 충전.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icigers 친구 여러분, 먼저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다이아몬드 수를 확인하세요.
  2. Free Fire 상점이 오픈됩니다. 다이아몬드 100개 이상을 충전할 수 있는 자금을 최대한 준비하세요.
  3. 또한 성공적인 충전 후 플레이어는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플레이어가 탭을 찾을 수 있는 위치 스트리트비트 탑업. 잠깐, Vicigers 친구들 이벤트 시작하다.
  4. 시작하면 나중에 주어지는 특정 충전 미션을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충전이 완료되면 즉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여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6. 그럼 충전하고 미션을 완료하신 분들은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상을 받습니다.

참고: 좋은 소식은 이 충전에는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 140개만 사용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서두르다 이 캐릭터가 등장한 직후에 구입 원래 서버 이 캐릭터들이 품절되기 전에!

상점에서 직접 구매

Free Fire 상점이 들어갑니다-업데이트 며칠 후 이 D-Bee 아이템이 들어왔습니다. 이벤트 나타납니다.

  1. Free Fire 상점에 들어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모든 Vicigers 친구가 최소 599 – 699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여 이 주요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으십시오.
  3. Free Fire Shop에서 신규 캐릭터 D-Bee를 최초 출시 당시 약 599 – 699 다이아몬드의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그렇게하면 D-Bee 캐릭터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기술그것은 또한 기술 다른 캐릭터.
또한 읽기: Factory Challenge 2021년 7월: 7가지 최고의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