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적 탐지 요원 사이퍼, 브릴리언트! #언어 에이전트 9

사이퍼, 적 탐지 발로란트 에이전트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에이전트 언어 #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9번째 에이전트 언어 #에 도달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많은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요루, 레이나, 불사조, 그리고 마지막 완전히 파괴하다.

그리고 이번에는 적의 존재를 감지하는 능력을 가진 에이전트 중 하나인 Cypher의 에이전트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Sova와 마찬가지로 Cypher도 팀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다른 방법을 사용합니다.

Sova는 정찰 및 드론 기술을 통해 Cypher가 정보를 감지하고 제공하기 위해 한 지점에 배치할 수 있는 일종의 CCTV를 보유한 정보원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사이퍼는 모든 적의 위치를 탐지하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각 감시 도구를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키트는 정보의 개념을 중심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사이퍼가 현재 발로란트에서 가장 강력한 에이전트라고 말합니다. 특히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 사이에서 말입니다.

자, Cypher의 기술에 대해 계속 논의하겠습니다. Cypher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존재 트랩와이어 : Cypher는 벽에 감각 트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정을 통과하는 적들은 몇 초 안에 올가미에 걸리고 추적되며 폭발하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느린 시력 저하. 트랩와이어 파괴할 수 없으며 다른 곳에서 사용하기 위해 Cypher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이퍼, 적 탐지 발로란트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두 번째 존재 사이버케이지 : 사이퍼는 안에 있는 사람의 시야를 차단하고 케이지 영역에 들어가려는 사람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케이지를 만드는 장치를 시전합니다.

사이퍼, 적 탐지 발로란트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세 번째 존재 스파이 캠 : Cypher는 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 캠제어 가능한 벽에. 보기 방향 스파이 캠 설정하고 클릭할 수 있습니다. 발사할 것이다 다트 자신의 위치를 드러내는 적을 향해.

사이퍼, 적 탐지 발로란트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후자는 존재한다 신경 도용 즉, Cypher의 궁극기: 클릭 아직 살아있는 모든 적의 행방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적의 시체에.

사이퍼, 적 탐지 발로란트 에이전트
출처: google.com

그래서, 그것은 Cypher의 기술에 대한 논의입니다. Viggers를 만툴? 모든 스킬은 적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Viggers는 한 팀에 Cypher를 잘하는 선수가 한 명 있을 때 팀에 매우 유리하기 때문에 이 에이전트 한 명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 Cypher에서 게임 방법 또는 게임 플레이 방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싸이퍼는 적의 행방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방어진지로 활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수비 위치에 있을 때 함정 사용도 극대화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공격 위치가 그것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통과할 수 있는 경로를 추적하는 데 Spyca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복자 피하기 위해 측면. 트랩도 근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폭탄 사이트 적을 느리게 합니다.

유의해야 할 점은 스파이 캠 그리고 트랩와이어 적이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적이 예상하지 못하는 곳에 카메라와 함정을 배치하십시오. 반면 사이버케이지 그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을린 다양한 공격 및 방어 목적을 위해.

신경 도용 살아있는 적의 모든 위치를 표시할 수 있으므로 Cypher의 가장 중요한 기본 정보 무기입니다. 그러나 효과 신경 도용 몇 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할 때와 같이 중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항목 서둘러 폭탄 사이트 저지르려는 적을 처벌하거나 서두르다.

이것이 Cypher 에이전트에서 플레이하고 게임하는 방법입니다.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피해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역할과 어떻게 일치합니까?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