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 The Rope: 시간 여행, 이전 버전보다 훨씬 재미있습니다.

밧줄을 잘라 Angry Birds만큼 잘 알려지지 않은 인기 게임을 포함합니다. 이 캐주얼 게임에는 여러 버전이 있으며 최신 버전은 Cut The Rope: 시간 여행. 이 최신 시리즈가 이전에 나왔던 게임의 수준을 높이는 데 그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타임 머신

Cut The Rope: 시간 여행 기본적으로 시리즈의 전작에 비해 여전히 동일하며, 플레이어는 귀여운 주인공인 Om Nom에게 사탕을 주는 임무를 가집니다. 다만 이 게임에서 Om Nom은 과거로 돌아가게 만드는 타임머신에 빠집니다. 그곳에서 그는 조상을 만났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각 스테이지에서 두 명의 Om Nom에게 동시에 사탕을 공급해야 합니다. 사탕을 얻지 못하면 이전 레벨을 완료할 수 없으며, 이전 레벨과 다르게 보이는 레벨을 포함하여 Cut The Rope: Time Travel은 플레이어가 더 자주 정밀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올바른 로프만 자르면 되었지만 이 게임에서는 시간 측면이 더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두 가지 주요 기능

Cut The Rope: Time Travel에는 매우 영향력 있는 두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시간을 멈출 수 있는 시간 정지 메뉴이고 두 번째는 체인 형태의 새로운 유형의 로프의 존재입니다. 재료가 체인이기 때문에 선수는 손가락으로 스와이프하여 절단할 수 없으며 제공된 절단 치아를 사용합니다.

두 개의 새로운 메뉴는 이전 시리즈와 다소 다르고 더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 개념을 연출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때때로 플레이어는 사탕을 가시나무 가까이에서 휘두르게 해야 하고, 마지막 몇 초 동안 플레이어는 동결 아이콘을 탭한 다음 로프를 잘라야 합니다. 동결 아이콘을 다시 탭하면 사탕이 가시에 부딪히지 않고 자동으로 Om Nom 바로 아래로 떨어집니다. 이 두 메뉴 외에도 Cut The Rope: Time Travel에서는 예를 들어 다른 물체에 부딪히면 폭발하는 폭탄과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90 레벨

Cut The Rope: 시간 여행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가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학습 곡선을 제공합니다. 레벨은 꽤 잘 설계되어 있으며 너무 어렵지도 그렇다고 너무 쉽지도 않습니다. 누구나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3성 시스템을 채택하십시오.

캐주얼 플레이어는 확실히 별 3개를 받을 필요가 없지만 미드코어 플레이어의 경우 각 레벨에서 별 3개를 얻는 것 자체가 센세이션입니다. 때로는 별이 실제로는 도달할 수 있음에도 언뜻 보면 도달할 수 없는 곳에 있습니다. Cut The Rope: Time Travel은 각 세계에 15개의 레벨이 있는 6개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 전체가 90개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는 상당히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그래픽

컷 더 로프: 타임 트래블은 단순한 비주얼을 보여주지만 꽤 만족스럽고 보기에 편합니다. 광택 요소를 적용하면 플레이어가 집에서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정말 사랑스러운 Om Nom의 존재와 함께. 비주얼, 오디오 및 컨트롤에서 모든 것이 잘 진행됩니다.

프리미엄 게임

Cut The Rope: 시간 여행 유료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Rp로 평가되는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9,500 루피아의 비율로 iPad의 경우 29,000. iPad 버전은 놀랍게도 더 비쌉니다. 한편, Android 플랫폼의 경우 표준 및 HD의 두 가지 그래픽 변형이 제공됩니다. 컷더로프: 시간여행 스탠다드 버전은 IAP(In App Purchase) 및 광고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HD 버전은 Rp. 9500. 그래픽 디스플레이의 표준 버전은 확실히 HD 버전보다 낮습니다.

이전 버전의 Cut The Rope를 정말로 좋아했던 사람들에게는 물론 이 게임 하나를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사용하기 위해 잃을 것이 없습니다. 상당히 비싼 iPad 버전의 가격을 제외하고는 이 게임에 대해 상대적으로 나쁜 점은 없습니다. Cut The Rope: 시간 여행 매우 신나는 흥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 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