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투자를 위한 5가지 암호화폐 추천

암호화 토큰 그림

게다가 비트코인 또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암호화폐 투자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BTC, 여전히 저렴한 다른 투자용 암호화폐가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 암호화폐 비즈니스 방식으로서 향후 가치 있는 디지털 자산이 될 것이라고 여전히 낙관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를 투자하거나 거래함으로써 이익을 얻고 부자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2022년에 투자할 5가지 암호화폐를 소개합니다.

투자를 위한 암호화 목록

다음은 투자를 위한 암호화폐 목록입니다. 직접 조사한 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OL 또는 솔라나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투자용 암호화폐는 SOL

솔라나 또는 Anatoly Yakovenko가 설립한 SOL. Solana 팀은 현재 Apple, Intel, Google, Microsoft, Qualcomm, Twitter, Dropbox 등과 같은 많은 주요 기업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PoW 알고리즘 시스템(작업 증명) 또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더리움 지분 증명, Solana는 모든 거래가 시간에 발생한 기록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기록 증명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SAND 또는 샌드박스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투자용 암호화폐는 SAND

Minecraft 또는 Roblox와 같은 샌드박스 게임이지만 내장되어 있습니다. 수요가 많기 때문에 이 샌드박스 게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샌드박스 게임 자체는 2011년부터 개발 중이며 4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SAND는 게임 세계에서 최신 블록체인 채택을 목표로 하며 SAND 자체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며 총 30억 개의 SAN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AND는 Sandbox Games 목적을 위한 대체 시스템으로 사용되었으며 자산을 거래할 수 있으며 설치 도구로 사용됩니다.

XRP 

잠재적 마이신 코인
투자용 암호화폐는 XRP

Ripple(XRP)은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 금융 기관이 관리하는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에서 개방형 인프라로 트랜잭션을 이동하도록 설계된 최고의 암호화 토큰입니다. XRP 거래는 신뢰할 수 없고 빠르며 저렴하기 때문에 대규모 거래에 유용합니다.

칠리즈 (CHZ) 

투자용 암호화폐
투자용 암호화폐는 CHZ

칠리즈(CHZ)는 이더리움 기반의 칠리즈 블록체인에서 작동하는 ERC-20 토큰입니다. CHZ 토큰은 사용자가 소시오스 칠리즈 팬 토큰 시장에서 NFT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암호화 자산으로 작동합니다.

이번 주 FC 바르셀로나와 Socios.com은 AV, 블록체인, NFT 및 web3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기 위해 $1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팬들에게 중요한 디지털 제품을 제공하는 FC 바르셀로나의 능력을 강화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웹 3.0 암호화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트론(TRX) 

트론(TRX)
투자용 암호화폐는 TRX

TRON은 이번 주에 혼란에 빠졌습니다. Afid는 TRON이 스테이블코인 시가 총액 기준 두 번째 퍼블릭 체인이라는 소식에 따라 TRX의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TRONSCAN의 데이터에 따르면 TRON의 거래 가치는 최근 US$ 표시인 5조를 넘어섰고, 105개의 새 계정을 추가했으며 블록체인에서 36억 이상의 거래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오픈 몇시? 여기 들어!

추가 업데이트로 이제 이름이 지정된 VCGamers 암호화 토큰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t에서 이러한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