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인도네시아에서 합법적이고 거래에 적합한 암호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합법

과거에, 암호화폐 주식 시장에서 행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방치된 투자 도구입니다. 초보자라면 BAPPEBTI에 등록된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은 이제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자산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미래의 증권으로 사용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암호화폐가 인도네시아에서 합법이기 때문입니다.

2021년은 암호화폐 가격이 지난 12개월 동안 꾸준히 상승했기 때문에 최고의 해였습니다. 그렇다면 자산은 무엇인가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합법 거래에 가장 적합합니까?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인도네시아의 Crypto Legal 목록

투자의 세계에 뛰어들기 전에 투자에 관한 한 확실한 것은 없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시장은 빠르게 움직이고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불법 자산을 선택하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아래는 거래를 위한 인도네시아의 5가지 합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비트코인(BTC)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합법
인도네시아의 법정 암호화폐는 BTC입니다.

비트코인(BTC) 자체 블록체인 또는 분산 원장 기술이라고 하는 것에서 실행됩니다. 분산 원장에 추가할 때마다 암호화 코드를 포함하는 엄격한 검증 프로세스를 거쳐야 비트코인이 범죄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여전히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암호화폐입니다. 또한 Bitcoin의 가격은 계속해서 크게 증가합니다. 그 증거는 2017년 비트코인 가격이 여전히 미화 500달러 정도라는 것입니다.

ATH(역대 최고)에서는 9억 루피아에 이릅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은 2023년에도 계속해서 오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은 투자자들에게 훌륭한 투자 도구이기도 합니다.

이더리움(ETH)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인도네시아의 법정 암호화폐는 ETH입니다.

Ethereum(ETH)은 2015년 Vitalik Buterin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Ethereum은 현재 CoinMarketCap에서 두 번째로 큰 시가 총액입니다. 이더리움(ETH)은 가장 큰 블록체인 시스템을 갖춘 암호화 자산으로 다양한 개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도 지금까지 블록체인 시스템의 발전에 영향을 준 자산 중 하나입니다. 이더리움의 또 다른 장점은 Dapps(분산 애플리케이션) 및 De-Fi(유료 통화)를 만드는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가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음에도 이더리움 환율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바이낸스 코인(BNB)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BNB입니다.

바이낸스 코인(BNB)은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 자산 중 하나입니다. 바이낸스가 만든 이 암호화 자산은 바이낸스 플랫폼에서 거래 비용을 지불할 때 할인을 받는 도구로 작동합니다.

개발과 함께 BNB는 가장 많이 찾는 암호화폐 자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CoinMarketCap 데이터에 따르면 BNB는 암호학적으로 ACTIVE로 세계 4위입니다.

카르다노(ADA)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인도네시아의 법정 암호화폐는 ADA입니다.

개발이 상당히 중요한 암호화 자산은 Cardano(존재)입니다. 2017년에 Cardano는 여전히 $0.02를 지불했지만 이제 Cardano는 $2.20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빠르다고 할 수는 없지만 미래의 유망한 투자 자산으로 볼 수 있는 개발. ADA는 또한 Proof-of-Stake를 개척한 암호화 자산 중 하나입니다.

이 확인은 거래 시간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증명은 작업 증명과 다릅니다. 지분 증명조차도 경쟁 측면을 제거하여 에너지와 부정적인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믿음으로 간주됩니다. 그 외에도 이 합의는 트랜잭션 및 기타 암호화 자산을 확인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분 증명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솔라나(SOL) 

인도네시아의 합법적 암호화폐는
인도네시아의 법적 암호화폐는 SOL입니다.

솔라나(SOL)는 두 가지 증명, 즉 역사적 증거와 소유권 증명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유한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 두 계약은 거래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Solana 자체는 DApp, De-Fi 및 스마트 계약의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생성된 암호화 자산입니다.

Solana가 거래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암호화 저울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해마다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화 은행. 오늘날에도 암호화폐는 지불 수단으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한 투자 수단으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투자를 위한 최고의 Web3 토큰 5개

참고로 VCGamers에는 VCG Token이라는 자체 암호화 토큰도 있으며 사용이 합법적입니다. 어디에 VCG 토큰 이미 BAPPEBTI에 등록되어 있으며 인도네시아의 여러 거래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얻으려면 VCG 토큰 업데이트 업데이트, 매일 VCNews를 방문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