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에 적합한 5가지 기본 암호화폐!

좋은 암호화 기초

선택을 고려해야 합니다 좋은 암호화 기초, 특히 장기 투자의 경우. 

암호화폐가 미래에 널리 받아들여질 최고의 디지털 자산으로 간주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뿐만 아니라 많은 암호화폐 서비스는 실생활에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변동성이 높은 상품은 높은 위험을 수반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수익도 제공합니다. 위험한 자산이라는 사실 때문에 창의적인 투자자가 좋은 기초를 가진 좋은 기본 암호화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이것은 위험을 줄이고 이익을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좋은 암호화 기초 목록

위의 간단한 설명을 바탕으로 적어도 5가지의 좋은 기본 암호가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솔라나(SOL) 

암호 화폐의 종류
SOL은 훌륭한 기본 암호입니다.

솔라나의 암호화폐 서비스는 최고 중 하나이며, 특히 증명 기반 블록체인이나 높은 거래 수수료, 확장성 및 네트워크 연결성으로 인해 직면한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솔라나 블록체인을 알고 있습니다.

SOL은 또한 초당 50,000개의 트랜잭션(TPS)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제공되는 솔루션으로 인해 가격이 솔라나 수시로 계속 올라갑니다. 

카르다노(ADA) 

좋은 암호 화폐
ADA는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Vasatail Pos 블록체인 프로젝트(지분 증명). 카르다노는 3세대 블록체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2세대를 괴롭히는 확장성 문제(예: 이더리움 및 가스 비용 상승)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고의 펀더멘털을 가진 암호화폐, 프로젝트 카르다노 그리고 ADA 암호화폐는 2010년에 시작된 이래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가장 좋아했습니다. Cardano 자체는 광범위하고 틈새 블록체인과 기회를 개발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상호 검토된 학습 프로세스가 필요했습니다. 

체인릭 (LINK)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LINK는 좋은 기본 암호입니다.

Chainlik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실제 데이터 및 스마트 계약을 제공하기 위해 단어 및 컴퓨터(단어 제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극한다는 비전을 가진 암호화폐 프로젝트입니다.

기본적으로 Chainlink 오라클 네트워크의 모든 노드는 사전 정의된 이름 태그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요청받습니다.

눈사태(AVAX) 

좋은 암호 화폐
AVAX는 훌륭한 기본 암호화폐입니다.

Ava Labs가 개발한 플랫폼은 트랜잭션 속도, 확장성 및 중앙 집중화와 같이 오늘날 다른 블록체인이 직면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기능 블록체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dApp 구축을 지원합니다. 첨단 기술과 문제 해결사인 Avalanche는 훌륭한 기본 암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가지 비트코인 적립 게임,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엑시 인피니티(AXS) 

적립 게임 플레이
Axie Infinity는 훌륭한 기본 암호화폐입니다.

Axie Infinity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미래에 유망하다고 여겨지는 공간이나 영역, 즉 무형 사물(NFT)에 진입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것이 Axie가 장기적인 전망을 가진 것으로 간주되는 주된 이유입니다. Axie는 사용자가 돈을 벌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게임 투 윈(game-to-win) 개념으로 블록체인 게임이라는 생물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어 돈을 버는 팁

위는 기술, 시가 총액 및 거래량의 세 가지 지표를 사용하는 몇 가지 좋은 암호 기본 및 합리적인 옵션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