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로 인해 싱가포르 주요 Dota 2 팀 18개 중 6개 팀이 플레이하지 못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Covid-19 사례는 올해 Dota 2의 첫 번째 LAN에서 플레이할 예정인 팀의 3분의 1에 영향을 미쳐 2021년 3월 27일 토요일에 시작되는 토너먼트에 누가 참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올 시즌 첫 DOTA 프로 서킷(DPC) 이벤트인 싱가포르 메이저에서 경기를 펼칠 18개 팀 중 6개 팀에서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보고됐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교체 선수를 데리고 싱가포르로 날아가야 하는지 아니면 이벤트를 아예 건너뛰어야 하는지에 대한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NAVI와 비스트코스트 싱가포르 메이저에서 탈퇴

아직 아무것도 여기이미 2개 팀이 대회 불참을 확정해 총 18개 팀에서 16개 팀으로 라인업이 축소된 것으로 전해졌다.

Natus Vincere(일명 NAVI)는 3월 20일에 그 선수를 보고했습니다. 미드라이너 "Iceberg" Bogdan Vasilenko와 주장 Andrii "ALWAYSWANNAFLY" Bodarenko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고 "회복이 되더라도" 집에 있어야 합니다.

보그단 "아이스버그" 바실렌코

이들을 교체하기 위해 NAVI는 CIS 베테랑 Roman "RAMZES666" Kushnarev를 불러 ALWAYSWANNAFLY Iceberg와 코치 Andrey "Mag" Chipenko를 대신했지만 NAVI도 결국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3월 25일 NAVI는 Mag가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고 몇몇 다른 플레이어들도 약간 열이 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로만 "RAMZES666" Kushnarev 및 Andrey "Mag" Chipenko

"토너먼트 운영자는 Covid-19에 대한 싱가포르의 정책이 다음과 같다고 확신했습니다."라고 NAVI는 썼습니다. “최소한 한 명의 선수가 도착 시 Covid-19에 걸렸다면 모두가 자가격리해야 합니다. 이 경우 전체 명단이 싱가포르에 있더라도 NAVI는 메이저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격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불확실합니다. 플레이어가 DPC 시즌 시작 시간에 맞춰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음성 판정을 받았고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잠복기 때문에 싱가포르로 가기 전 선수의 양성 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 [...] 세계보건기구(WHO)의 지침에 따라 예방 조치로 모든 플레이어를 격리할 예정입니다. 대신 싱가포르 메이저 대회를 철회하고 다음 DPC 시즌을 준비한다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Nigma, T1, Quincy Crew 및 Neon Esports가 스탠드인으로 등장합니다.

The Singapore Major의 라인업에서 4개 팀이 추가로 Covid-19로 인해 라인업을 변경하고 스탠드인으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T1은 주장인 Carlos "Kuku" Palad 없이 플레이하고 "Forev" 이상돈이 그를 대신하여 경기를 펼칠 것입니다. 오프라인. T1의 첫 번째 게임은 내일 토너먼트의 와일드 카드 단계에서 Gambit, Vici Gaming 및 Team Liquid를 연속으로 플레이합니다.

Carlos "Kuku" Palad와 "Forev" 이상돈

북미 # 1 시드인 Quincy Crew는 Arif "MSS" Anwar를 선호하는 4번째 시드를 대체할 수 없기 때문에 곤경에 처했습니다. 팀 매니저 "KBBQ" Jack Chen은 3월 21일 선수가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가벼운 증상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에 갈 수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팀은 원래 Milan "MiLAN" Kozomara를 후보로 발표했지만 어젯밤 KBBQ는 그도 참석할 수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MiLAN]은 [LeBron NAVI]와 같은 비행기를 탔고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이 베오그라드 비행을 하기 위해 국경을 넘어 몇 시간이고 여행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감사하고 감사할 것입니다.”라고 KBBQ는 썼습니다. 

Neon Esports SEA 팀도 Carry John Anthony "Natsumi" Vargas가 참석하지 못해 스탠드인으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Neon Esports는 4명의 선수와 주장 Rolen "Skem" Ong을 교체하여 Natsumi를 교체하고 Rafael "Rappy" Sicat Palo는 4위를 차지합니다.

싱가포르 메이저 대회는 3월 27일 토요일 와일드 카드 경기와 함께 시작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Covid-19 사례가 보고됨에 따라 팬들은 건강 위험에 대해 걱정할 권리가 있으며, 특히 주최측에서 의무화한 최소 48시간의 격리 기간이 있습니다.

지금,, 충분히 고려하면 전염병 감염이 증가하면 미래에 계획된 모든 것이 나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네, 함께 기도합시다. 팬데믹이 곧 지나가길 바랍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