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최고의 Counter Yin MLBB 영웅 5명

음 카운터

아시다시피 Ultimate Yin에 들어가면 팀원이 팀을 도울 수 없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웅이 적군에 의해 선택될 때 항상 음 카운터를 사용합니다.

이 영웅의 등장 이후 많은 플레이어들이 모바일 레전드 불평하기 시작한 사람. 이제 그는 추방자일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종종 야생 동물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그의 힘을 비합리적으로 만들었다. 자신의 영지 안에서도 순식간에 적을 죽일 수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음과 같은 강한 영웅이 그와 싸울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VCGamers는 이번에 논의된 5명의 카운터 인 영웅이 게임에서 그를 상대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반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카운터 음 목록

결국 음에 대항하려면 높은 데미지를 가진 강력한 영웅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음에서 쉽게 죽을 것입니다. 

아르고스 

아르고스
Yin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 인 Argus

이 영웅은 자신의 끝에서 칭찬을 받을 때 그의 힘으로 진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궁극기일 때 아르고스 활성, Argus는 죽을 수 없으므로 Yin 공격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Argus에 대한 피해도 고통스럽고 당연히 Argus에서 도망 칠 것입니다.

Argus는 불리한 영웅 스타일을 가진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Argus 자신은 그다지 인기가 없으며 다른 전투 영웅과 경쟁 할 수 없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Argus를 최대한으로 잘 플레이할 수 있는 한 게임에서 Argus를 계속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루비 

랜슬롯의 영웅 카운터
음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로 루비

이 영웅은 음 카운터로도 매우 강합니다. 루비 Yin 공격을 손상시킬 수있는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Ruby는 특히 작은 탱크를 만드는 경우 많은 생명력 흡수 및 방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격투 영웅은 80이 필요한 물리적 기술 기준을 포함하지만 사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26초이며 레벨이 계속 증가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루비의 최고의 스킬은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물리 데미지 200 + 총 물리 공격력 200%를 부여합니다. 적을 끌어당겨 0.5초 동안 떨게 만듭니다.

가톳카차 

가톳카차 mlbb
Gatotkaca는 Yin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입니다.

이 탱크는 또한 방어력을 높이고 HP를 회복시키는 패스 덕분에 매우 다재다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atotkaca의 콤보 스킬은 또한 Yin이 결투 중에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Gatot가 하프 메이지 구조를 사용하면 Yin이 취약해집니다.

강력한 방어 능력을 발휘하여 전쟁 중 적의 모든 공격을 버틸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다.

이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점프, 원거리 조준 등의 능력으로 가토트카카와 같은 공격 범위로 전투를 벌일 수 있어 마스터하기 가장 쉬운 영웅 중 하나라는 점이다. 

라일리아 

카운터 헤를로 릴리아
Lylia는 Yin의 최고의 카운터입니다.

물론 Lylia를 사용하여 Yin과 싸우면 더 쉬울 것입니다. Hero Lylia는 스킬을 스팸할 수 있고 특히 그녀의 속도 효과가 나를 아프게 하기 때문에 파이터에게 큰 위협입니다.

따라서 KINCIR는 Yin과 싸우고 싶다면 Lylia를 사용하도록 제안했습니다. 비밀 무기가 라일리아의 끝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 지역에서 훈련을 받은 후에는 피가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스킬을 날릴 수 있습니다.

깜짝 놀랐다면 신속하게 행동하여 대부분의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동으로 혈액이 보충되고 음 살생 시간이 시작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영역에서 Yin을 죽일 수 있도록 기술이 두 가지로 작동하도록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5 카운터 영웅 음

모스크바

최고의 영웅 듀엣
Yin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 인 Moskov

그것이 가진 기술과 기술 때문에 Moskov는 가장 효과적인 슈팅 게임 중 하나이지만 그 능력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Moskov는 게임에서 Yin과 싸우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배리어 영역이 있는 바닥의 크기를 고려할 때 Moskov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벽에 떨어뜨리고 그에게 끔찍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것은 스킬을 먼저 등록하는 것이 현명해야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Ruby 게임플레이 팁

이상으로 2022년 11월 Yin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에 대한 정보입니다. 더 흥미로운 소식을 위해 VCGamers를 계속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