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5 Tiny DOTA 2 카운터, 그를 막아라!

작은 DOTA 2 영웅 카운터

이 영웅의 블링크 대거 스킬은 빠르고 단 한 번의 콤보로 적 영웅을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그를 이길 수 있으려면 Tiny의 카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타 2.

콤보 눈사태 던지기 이 영웅은 한 시즌 동안 많은 지원 영웅과 여러 핵심 영웅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었습니다.

폭발 피해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입된 빗방울 추가 건강을 얻으십시오. 푹신한 모자는 게임 초반에 초기 HP를 증가시키는 데 좋은 옵션이며, 눈사태 반경에서 아군을 제거하기 위해 스태프에 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이러한 Stone Giants를 중지하는 보다 구체적인 방법이 필요한 경우 다양한 위치와 역할에서 최고의 Tiny DOTA 2 카운터 5개가 있습니다.

Tiny DOTA 2 카운터 목록

다음은 DOTA 2에서 Tiny를 이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네크로포스

네크로포스
Necrophos는 최고의 Tiny 카운터입니다.

Necrophos는 그의 Heartstopper Aura 기술과 그의 Scythe Reaper 궁극기 덕분에 Tiny Dota 2의 강력한 상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사 영웅에 대한 최고의 공격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Tiny는 이 영웅과 꿈쩍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Necrophos도 Tiny의 콤보 때문에 죽기 어렵습니다. 그는 자연스럽게 Hood of Defiance 사용자이며 대부분은 치유그녀는 Tiny의 다음 주문이 사용 가능해지기 전에 그녀가 완전히 치유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host Shroud는 다음과 같은 기능도 합니다. 엣지 케이스 Tiny의 물리적 공격으로부터 영웅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은 빌드 캐리 또는 Aghanim의 Scepter를 사용할 것입니다. Necrophos는 Tiny에 대한 많은 공격 및 방어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영웅에게 잘못되기 어렵습니다.

맹독사

맹독사
Venomancer는 최고의 Tiny 카운터입니다.

Venomancer의 궁극기인 Poison Nova는 DPS 스킬로 최대 체력을 처리할 수 있는 좋은 생명력 흡수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 탱크 파워 이니시에이터에 대응하는 훨씬 더 효과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장비에서 훨씬 더 강력한 기술은 아마도 그의 Plague of Wars일 것입니다. 이 와드와 함께 전장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함으로써 방황하는 타이니에게 위협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이즌 스팅으로 인해 오랫동안 블링크 대거를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Tiny는 대부분 이동성을 위해 Blink Dagger에 의존하기 때문에 상당히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Venomancer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느려지므로 지나치게 열성적인 Tiny를 막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흡혈마

도타 2 용어
Lifestealer는 최고의 작은 카운터 영웅입니다.

흡혈마 Feast에서 공격적인 기술을 가진 최대 체력 비율을 가진 또 다른 영웅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높은 건강 영웅을 어렵게 만들고 Tiny도 예외는 아님을 의미합니다.

설상가상으로 Lifestealer는 Tiny의 대부분의 마법 피해를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타고난 주문 면역으로서의 분노는 또한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Tiny의 이미 나쁜 움직임은 이동성이 제한된 대상을 쫓는 것을 좋아하는 Lifestealer와 같은 빠른 영웅에 의해 악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EB DOTA 2 프로 플레이어를 위한 5명의 주요 영웅,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죽지 않는

강력한 지원 DOTA 2
Undying은 최고의 작은 카운터 영웅입니다.

다음 Tiny DOTA 2 영웅 카운터는 죽지 않는. 지원 측면에서 Undying은 Blink Tiny의 아이디어에 두려움에 비명을 지르지 않은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Undying은 자연스럽게 탱키하며 Decay와 Soul Rip을 장착하면 그와 그의 동맹국의 건강이 크게 향상됩니다.

그러나 Tombstone은 아마도 Tiny에 대한 Dirge의 최고의 카운터 일 것입니다. Tombstone의 넓은 시야 범위는 스토킹하는 Tiny를 감지할 수 있는 명령 기반 감시 병동 역할을 합니다.

을 더한, Tiny는 묘목을 다룰 준비가 잘되어 있지 않습니다. 공격 속도가 낮다는 것은 Tombstone과 그의 좀비를 죽이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Blink를 취소하고 심지어 Tiny의 속도를 늦춥니다.

Tiny에 대한 더 공격적인 Undying 스킬도 농담이 아닙니다. Decay의 파워 스틸은 Tiny의 데미지와 거대한 크기를 한 단계 낮춥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지도에서 지형을 변경하는 방법

Flesh Golem은 모든 피해를 더욱 증가시키고 Undying에게 목표를 추격하기 위해 더 많은 힘과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불사조

불사조
Phoenix는 최고의 Tiny 카운터 영웅입니다.

Phoenix는 이 목록의 마지막 Tiny DOTA 2 카운터 영웅입니다. 그 역할에 충실한 Phoenix의 Sun Ray는 그것을 괴롭히는 또 다른 최대 백분율 건강 피해 주문입니다.

Phoenix는 이 목록에 있는 일부 영웅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Tiny에 대한 최고의 팀 전투 주문으로 보완합니다.

이 Fire Spirit은 전투에서 Tiny의 오른쪽 클릭 능력을 완전히 손상시킬 수 있으며 Icarus Dive는 Firebird가 죽음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수 있는 기동성 주문입니다.

마지막으로 Phoenix의 Supernova는 Undying의 Tombstone과 같이 일정 수의 타격으로 파괴되어야 하는 중요한 목표입니다.

Tiny의 낮은 공격 속도는 재앙이었고, Stone Giant는 가능하면 도망칠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Aghanim의 유명한 Shard in the Phoenix도 Sun Ray의 이동 속도를 늦출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