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Mobile Legends 최고의 미야 카운터 영웅 5명

미야 모바일 레전드

미아 모바일 레전드 게임 시작부터 가장 빠른 주자 중 하나였습니다. 빠른 공격 속도는 특히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 상당한 DPS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잘못된 경우 이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Miya Mobile Legends는 마지막에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는 잠시 동안 당신이 당신의 경비를 떠나는 것을 막을 것이고 당신의 포탑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속도가 빠르고 전투를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여전히 이기기 쉽습니다. 그를 이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Mobile Legends에서 Miya의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카운터 히어로 미야 모바일 레전드 목록 

다음은 Miya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없으면 배틀 포인트 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먼저 충전하세요! 

카자 

카운터 발렌타인 카자
Kaja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첫 번째 카운터는 카자. 이 영웅은 실제로 미야를 포함한 상대 영웅을 잡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Kaja는 Miya Mobile Legends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없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Kaja의 Divine Judgment 스킬은 Miya를 잡을 수 있었고 그녀를 끌어 나머지 팀원들과 함께 마무리했습니다.

Kaja를 사용하여 Miya를 납치할 수 있고, Kaja의 힘을 소환하여 Mobile Legends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aja는 여전히 그를 막을 다른 영웅이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하야부사 

히어로 대쉬 ml 하야부사
하야부사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하야부사 는 Miya Mobile Legends에 맞서 의지할 수 있는 다음 영웅입니다. 이 암살자 영웅은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로 Hayabusa는 한 번의 공격으로 Miya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ayabusa 자신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야부사의 대미지가 크기 때문에 소수의 영웅만이 하야부사와 싸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미야도 하야부사를 놀라게 하거나 단념시키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하야부사는 미야에 맞서기 위한 추천 영웅 선택입니다. 

슈 

슈소 메타 커버
Chou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Chou는 Miya Mobile Legends에 맞서 의지할 수 있는 다음 영웅입니다. 이 전투 영웅은 강력하고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로 유명합니다.

Chou를 사용하면 그의 움직임을 빠르게 늦출 수 있습니다. 또한 그를 납치하여 팀원과 함께 그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한조 

한조 카운터 미야 모바일 레전드
한조는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거의 Chou와 마찬가지로 Hanzo는 멀리서도 Miya를 죽일 수 있습니다. Ultimate Hanzo로 그를 공격하십시오. 이미 뛰고 있다면 한조의 속도도 좋기 때문에 여전히 그를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숲의 모든 동물은 1 스킬로 먹을 수 있습니다. 즉, 한조는 쉽게 버프를 얻을 수 있는데, 첫 번째 게임에서는 다른 영웅의 도움 없이도 한조를 사용하는 사람이 완벽하면 골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한조를 짜증나게 만드는 것은 적의 속도를 늦추는 능력입니다. 스킬 2 한조는 범위가 매우 넓어 레인저, 마법사 및 기타 영웅을 더 쉽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적의 HP를 15% 감소시킬 수 있는 첫 번째 스킬과 결합됩니다. 한조는 게임에서 가장 위험한 적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의 5가지 장점, 역시 OP!

턱머리 

조헤드 카운터 미야 모바일 레전드
Jawhead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Jawhead의 능력은 폭발적이고 높은 데미지입니다. 이것이 Miya Mobile Legends가 이 영웅과 맞서야 할 때 가장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미야를 사냥하고 조헤드 스킬을 시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그는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Jawhead는 게임 초반에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그는 Mecha Suppression이라는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그가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메카의 제압 스킬은 조헤드의 일반 공격을 8% 증가시켜 상대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일반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Jawhead에는 긴 꼬리가 있습니다. Jawhead는 Ejector라는 두 번째 스킬에서 꽤 긴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미야 빌드 아이템 5개

Ejector는 Jawhead가 상대방의 영웅을 영역에서 내보내는 기술입니다. 영웅이 던져졌을 때, 그것이 착지하는 곳은 끔찍하고 끔찍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