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라일라 온 골드 레인? 이 12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카운터 레일라 커버

영웅 ~을 위한 카운터 레일라 인 모바일 레전드 필요 스킬셋 Layla가 조준에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흉포한 총-그의.

이를 위해서는 다음을 사용해야 합니다. 영웅 많은 사람 깜박임 스킬 또는 원거리 공격 상대방이 사용하는 레일라가 조준할 수 없도록 영웅-당신은 쉽게.

받은 이후로 애니메이션 스킨 ~에서 이벤트 지원자, 플레이어 Layla와 respring을 사용하기 위해 떼로 돌아 오기 시작했습니다. 짓다놓치지 않도록 영웅 Edith, Beatrix 및 Yin과 같은 신규 이민자.

이 현상을 보고, 당신은 또한 알 필요가 영웅 액세서리로 인기 슈팅 게임을 제압할 수 있는 최신작 고글그것의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이 리뷰는 12 영웅 ~을 위한 카운터 경기장에서 점점 더 널리 사용되는 Layla 새벽의 땅. 그들 중 일부는 영웅 메카닉과 싸울 때 사용할 수 있는 차선 Layla도 마찬가지, 거기도 영웅 전문가는 탈출하고 찌름.

12 히어로 카운터 레일라, 흉포를 음소거하라!

브로디

카운터 레이라 브로디

영웅 처음으로 카운터 Layla는 Brody입니다. 심연 마크. Brody를 사용한다는 것은 기술 Layla를 따라가는 그의 패시브 성냥.

계속해서 Layla를 공격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 공격-그의. Brody의 모든 공격이 목표물에 있는지 확인하여 Layla가 그에 의해 "표시"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공격 예상 기술 로 공격할 때마다 상당히 빠른 속도를 내는 1, 2 레일라 기본 공격 브로디. Layla의 공격에 기술 1과 2 브로디.

4개를 모았다면 스택 어비스 마크 (Layla의 머리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액세스 궁극적인 Brody는 착용할 안전한 장소를 찾습니다. 궁극적인-그의. 당신과 Layla가 너무 멀지 않은 한, 궁극적인 Brody는 확실히 그것을 칠 것입니다.

Brody와 함께 Layla에 대한 핵심은 스택 어비스 마크, 예상하다 기술 1과 2 Layla, 그리고 안전한 장소를 찾아 사용하세요 궁극적인 브로디.

클린트

카운터 라일라 클린트

Layla를 초대하여 메카닉과 싸울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클린트를 사용하여. 이점을 취하셔야 합니다 기술 생산할 수 있는 패시브 클린트 치명적인 데미지 ~을 위한 카운터 라일라.

Clint를 장비해야 합니다. 항목 가산기 치명적인 데미지 그리고 진정한 피해 Clint의 공격이 Layla가 사용하는 모든 방어를 뚫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익 영웅 세련된 카우보이 이것도 켜져있다 깜박임 스킬빠르게 뒤로 점프하면서 공격할 수 있는 그녀(기술 그의 2). 구매했을 때 항목 이 두 가지 효과로 기술 2 클린트는 더 꾸준하게 감소시킬 것입니다. 휴대전화 라일라.

Layla가 사용할 때 궁극적인그녀, 당신은 궁극적인 Clint는 또한 Layla를 더 느리게 움직였습니다. 그 후, 사용 기본 공격, 스킬 1과 2는 Layla를 움직이지 않게 합니다.

전략을 구현하여 다른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찌름. 경기 중반 Layla는 메카닉과 싸우기에 더 힘들 것이므로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타이밍 사용 궁극적인 클린트.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베아트릭스

카운터 라일라 베아트릭스

영웅 베아트릭스를 위한 카운터 Layla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Beatrix가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신인 기술 그의 무기를 변경하는 특별한 스킬셋-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다릅니다.

Layla와 맞서기 위해 Beatrix를 선택한 경우 먼저 그녀가 사용하는 무기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효과적이려면 무기를 사용하십시오 니비루 그리고 웨스커 Layla를 연속으로 촬영합니다. 항상 사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기술 2 Layla가 그녀를 쫓지 않도록 Beatrix.

멀리서 Layla를 쏘고 싶다면 덤불을 활용하여 Beatrix의 무기를 교체하세요. 레너 그리고 베넷. 이 두 무기에는 연속 공격이 없지만 손상 다른 두 총보다 큽니다.

액세스 권한이 있을 때 궁극적인, 당신은 효과가있는 무기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또는 철자 뱀프. 선택하시면 아주 좋을거에요 생활 도둑질 그래서 휴대전화 Layla는 빨리 다 떨어집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레너 또는 웨스커 사용하고 싶을 때 궁극적인 Layla와 대면하는 Beatrix와 궁극적인 레이저.

루비

카운터 레일라 루비

라일라와 맞서기 위해 영웅 슬래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기술 패시브, 다음과 결합 기술 2차와 궁극적인 루비.

처럼 전투기 동시에 유조선 또한 Ruby는 목표인 Layla를 공격하고 정복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예외는 아닙니다. 흉포한 총-그의.

루비가 될 수 있기 때문에짓다 Layla보다 민첩하고 탄력적인 농사 버프 또는 경험치 먼저 모든 것을 빠르게 열 수 있도록 스킬셋 루비. 여유시간을 채우면서 농업, Ruby와 Layla를 멀리 유지하십시오. 찌름 ~와 함께 기술 1 가능할 때마다.

후에 기술 2와 3이 열려있어 Layla의 밀고 당기기 전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 기술 2 Layla의 움직임을 드래그하고 느리게 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활 도둑질 빠르게.

Layla가 다시 도망치고 싶다면 Ruby의 공격을 계속하십시오. 궁극적인흥미롭고 충격 라일라. 그 후 Layla를 그녀에게 이길 수 있습니다. KO. 장착하는 동안 이 전략을 반복합니다. 항목 생활 도둑질 루비의 경우, 또는 지원하다 루비와 함께 방패.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메타 히어로 시즌 23으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모든 레인 마스터!

앨리스

카운터 라일라 앨리스

영웅 둘로 역할 루비 외에 이것은 작동합니다 카운터 Layla 와 빨아 아웃 휴대전화-그의. Ruby를 사용하는 것이 지루하거나 팀원이 Ruby를 사용하는 경우 Alice를 옵션으로 사용하십시오.

Ruby와 달리 Alice는 범위가 있습니다. 기술 특히 꽤 길다. 기술 1. 기술 효과를 상쇄하는 데 사용할 이 앨리스 1개 스킬셋 라일라.

사격 기술 1 경기장 벽 뒤에서 앨리스를 향해 앨리스를 향해 먼저 자신의 위치가 그녀의 위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할부로 이렇게 하세요 손상 라일라를 향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근절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싸우다 미드레인 앨리스가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기술 패시브 앨리스는 복원할 수 있습니다 어디 추가 휴대전화 최대, 그래서 싸움 미니언 그러면 Layla와 대면하는 것이 일상적인 활동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웅 이 뱀파이어.

준비가 완료되면 사용하십시오. 궁극적인 그녀가 Layla 근처에 있을 때 앨리스. 직접 연결 기술 2 그래서 휴대전화 레일라가 날씬해지고 휴대전화 앨리스는 점점 두꺼워지고 있었다. 스트레이트 백 사용 거리 유지 기술 1 Alice와 방법을 반복하십시오.

아몬

카운터 라일라 아몬

Aamon은 Layla di에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방식으로 영웅 감지되지 않고 사라질 수 있습니다. 폴더 그것은 갑자기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손상 그게 라일라를 아프게 해요.

모두 스킬셋 Aamon을 사용하여 Layla가 그녀를 조준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술 Aamon의 패시브는 보너스까지 제공합니다. 마법 피해, 이동 속도 및 효과 숨기다 잠시 동안.

즉, 대상을 공격하면 Aamon이 순환에서 사라지고 이 상황을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아몬.

그러나 그가 사용할 때 기술그녀, Aamon이 다시 시야에 들어올 것입니다. 때문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기술 1 및 2 Aamon은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난투. Layla가 Aamon 근처에 있으면 활성화하십시오. 기술 2 또는 궁극적인Layla가 그녀에게 더 많은 압력을 받도록 그녀.

당신은 또한 수 스팸 기술 Layla에게 장난을 친 Aamon 1 및 2 농업 안에 골드 레인. 당신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타이밍 Layla를 귀찮게 하면서 사라지고 Layla 근처에 나타납니다. 기술 패시브도 마찬가지 스킬셋 아몬.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시즌 23 경기 중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금지 영웅 10인!

프랑코

카운터 레일라 프랑코

카운터 다음은 레일라 영웅 시 프랑코 유조선 국가적인 모습으로 바이킹 이것. 왜냐하면 프랑코는 속도 현재 Layla보다 느립니다. 초기 게임, 당신은 활용해야합니다 스킬 콤보 1, 2 및 궁극적인-그의.

필요한 방법 농업 경험치 처음으로 초기 게임 동안 씌우다 코어 또는 골드 라이너 당신의 팀. 일반적으로 Franco는 골드 라이너 거기에서 Layla와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Layla도 있을 때-씌우다 ~에 의해 유조선, Franco는 사용을 시작해야 합니다. 기술 1로 계속되는 기본 공격. 당신과 커버 영웅 Layla는 기계 전투에 참여하여 가능합니다. 골드 라이너 당신의 팀은 또한 Layla와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물러서십시오.

레일라가 단독으로 풀려나면 골드 레인, 그런 다음 사용에 집중할 때입니다. 스킬 콤보 1, 2 및 궁극적인 (이미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기술 1 Franco는 Layla를 자신의 위치에서 끌어내고 일시적으로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계속 기술 2 치명적인 데미지, 그리고 궁극적인 라일라 소 휴대전화점점 얇아지고 KO.

나탈리아

레일라 나탈리아 카운터

Natalia는 또한 직면할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흉포한 총 Aamon 외에 Layla. 차이점은 사용하는 경우 영웅 암살자 이것, 당신은 이점을 가질 것입니다 속도 아몬보다 빠르다.

나탈리아는 또한 덤불에 숨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으므로 근처 덤불에서 레일라를 가로막을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바로 갈 수 있도록 스팸 기술 1위와 궁극적인, 뿐만 아니라 함께 도망 기술 그것의 2.

우선, 당신은 필요합니다 정글링 먼저 할 수 있도록 버프 녹색과 파란색. 이것은 Natalia의 초기 자본이 될 것입니다. 매복 라일라.

그 후 Layla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기술 1st. 이 공격으로 효과도 발동합니다. 기술 보너스를 위한 패시브 나탈리아 이동 속도 그리고 물리적 공격. 레일라가 반격할 때 기술 2, 당신은 기술 2 Natalia는 그에게서 도망칩니다.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궁극적인 나탈리아, 계속 궁극의 기술 이것을 실행하고 기본 공격 만큼 잘 기술 1. 콤보 이것은 Layla가 사용할 시간이 없도록 중요합니다. 궁극적인 레이저.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라일리아

카운터 레일라 릴리아

중 하나로 영웅 다시 트렌드 안에 골드 레인, Lylia는 매우 익숙해졌습니다. 카운터 라일라. 때 더 좋아질거야 게임 중반 그리고 기술 Lylia의 패시브는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패시브 라일리아가 추가됩니다 속도Layla에게 쫓기지 않도록 그녀와 기술 궁극적인-그의. 라일리아 사용 초기 게임 원거리 공격 사용 기술 1 다음에 기술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는 2 속도 Layla 최대 40%.

급할때 이용해보세요 궁극적인 라일리아가 맞지 않도록 기술 1 또는 2개의 레일라. 그러나, 당신은 이점을 취해야합니다 미니언 그리고 터릿 릴리아가 가졌을 때 전체 업그레이드 모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술-그의.

그런 상황에서 Natalia의 전술과 같은 덤불을 활용하십시오. 매복 라일라와 함께 기술 그것의 1과 2. 릴리아 캔 스팸 기술 때문에 안전하게 어디그가 사용할 때 빨리 돌아올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Layla가 Lylia를 올바르게 조준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완완

카운터 라일라 완완

영웅 경기 시작부터 민첩하기 때문에 Layla가 정확하게 조준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Wanwan은 또한 덤불 속에 숨어 있는 Layla의 모습을 기술 수동적인.

움직임이 민첩할 뿐만 아니라, 공격 속도 Wanwan은 또한 Layla와 경쟁할 수 있으며 그녀가 다음과 같은 경우 그녀를 능가할 수도 있습니다.업그레이드 ~와 함께 항목 가산기 속도 그리고 물리적 손상.

Wanwan을 사용하면 많이 활용할 것입니다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수동적, 때때로 사용하는 동안 기술 Layla가 도달 범위 내에 있으면 1과 2입니다.

사용 기술 강화용 1개 손상 Layla에 대한 Wanwan 및 사용 기술 2 Layla가 그와 가까웠을 때. 언제 궁극적인 Wanwan은 이미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에서 기술 수동 및 추가 공격 속도 후속 공격을 위해.

그냥 사용 궁극적인 Wanwan이 Layla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면 메모와 함께 영웅 다른 사람들은 Layla보다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얼티 Wanwan은 자동으로 Layla를 조준하고 공중에서 반복적으로 그녀를 공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Sick Wanwan 빌드 아이템 추천

레슬리

카운터 레이라 레슬리

영웅 명사수 여전히 자주 사용되는 카운터 능력있는 레일라 확실한 히트-그의.

활성화 기술 1 Layla가 그녀를 찾기 어렵게 만드는 Lesley. 그런 다음 따라 잡기 기본 공격활성화할 수 있는 기술 보너스 공격 거리를 얻기 위한 패시브 레슬리와 치명적인 데미지.

눌리셨다면 사용하세요 기술 2 탈출. 그러나 이미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궁극적인, 결합시키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 Lesley의 거리가 Layla에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도 Layla가 여전히 Lesley의 공격에 맞을 수 있습니다.

열쇠는 사용 기술 수동 Lesley 및 지정 타이밍 사용 기술 그것의 1과 2. Layla는 어디에서나 Lesley를 만나면 이가 죽을 것입니다.

카리나

카운터 라일라 카리나

스타일 Karina의 싸움은 Wanwan 및 Natalia와 거의 동일합니다. 내 말은, Karina는 속도 꾸준하지만 전술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는 사람 매복.

기술 Karina의 패시브를 Layla에 대한 주요 수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흉포한 총-그의. Layla를 세 번 공격할 때마다 보너스가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및 개선 마법 피해.

이는 Layla를 다음으로 공격할 때도 적용됩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것의, 그래서 마법 피해 출력이 배가됩니다. 물론 Karina는 근접 전사이기 때문에 Layla와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카리나는 깜박임 스킬 을 눌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그녀를 두 번. Layla가 Karina와 조금 떨어져 있을 때 사용하고 기술 2 손상 더 아프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리나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지금 시도해보세요!

12시부터 영웅 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영웅 당신이 통제하는 것 카운터 라일라. Layla는 인기가 없었지만 계절 전에, 당신은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영웅 더 재미있어지는 스킨 일본 만화 영화비시저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