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10명의 영웅과 4개의 아이템으로 카운터 칼리드!

카운터 칼리드 MLBB

파라 플레이어 항상 문제가카운터 Khaleed는 2021년 11월경 출시 이후 by MLBB. Khaleed는 초보자에게 유연하고 매우 친숙한 능력과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 또한 옵션으로 종종 Khaleed를 사용합니다. 히어로 파이터즈 그들은 항상 짓다 방식으로 만능, 처럼 나르다, 오프너 또는 코어 그래서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무엇을 영웅 만큼 잘 항목 ~을 위한 카운터 어떤 Khaleed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를 확인하세요.

10 고통스러운 영웅 카운터 역대 칼리드

포폴

카운터 칼리드 포폴

영웅 항상 동반 파트너 이 늑대는 통계 특히 측면에서 꽤 좋습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물리적 공격-그의.

을 위한 카운터 칼리드, 포폴 줄 수 있어 항목 공격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물리적 공격과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 칼리드를 상대로

추천 짓다 에게-카운터 칼리드가 사용하는 암살자 엠블럼 제기하여 민첩 그리고 침입 3점 재능살인.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항목 ~와 함께 터지다 그래서 전체 기술 그리고 궁극적인그의 줄 수 손상 아픈.

실바나

카운터 칼리드 실바나 MLBB
꼭 알아야 할 멀티 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추천 3가지!

히어로 파이터즈 ~와 함께 마나 스탯 꽤 높다 물리적 공격 그리고 속도 자격을 갖춘카운터 칼리드. 당신은 그냥 사용 표준 빌드 실바나와 스팸 기술 1과 2 충격 Khaleed는 특히 민첩하고 민첩합니다. 일찍 그리고 게임 중반.

일반적으로 앞서 늦은 경기 칼리드는 얻을 것이다 씌우다 많은 동료들의. 항상 먼저 두도록 하십시오. 업그레이드 스킬 Silvanna는 Khaleed를 사냥하고 차단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Silvanna의 카운터 영웅, Silvanna Auto Runs입니다!

한조

카운터 칼리드 한조 MLBB

카운터 능력있는 칼리드 치명적인 데미지Hanzo's는 귀하, 특히 전문가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영웅 암살자. 칼리드는 영웅 위험한 일찍 그리고 게임 중반, 그래서 당신은 그것의 움직임을 신속하게 주시해야 합니다.

기술 2 한조는 효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느린 연결할 수 있는 궁극적인그것의 콤보 칼리드를 향한 한조의 고통. 이 조합의 공격으로 칼리드가 한조의 표적이 될 것이 확실하다.

카운터 칼리드 링 MLBB

통제할 수 있다면 기술 세트 링, 그럼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매복 경기장 벽에서 칼리드. Ling을 잘 사용하지 못한다면 옵션 기술 2가 있기 때문에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기회 합산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손상 칼리드를 상대로

버스트 궁극기또한 Khaleed가 팀 영역으로 계속 진출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공격 구성을 공유하여 더욱 효과적으로카운터 칼리드와 링.

뤄이

카운터 칼리드 루오이 MLBB

마술사 전문가 미드레인 에 효과적일 것입니다. 카운터 칼레드는 공격을 통해 광역-그의. 얼티 Luo Yi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영웅 CD 계획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갱킹 칼리드.

~ 안에 초기 게임 특히,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팀 영역에서 Khaleed를 찾을 때 1, 그 다음 기술 효과를 줄 수 있는 2 느린.

당신이 사용하는지 확인 마법사 엠블럼 ~와 함께 민첩 그리고 관찰 뿐만 아니라 재능 마술 숭배.

또한 읽으십시오: 여러 번 기절하면 Valir 또는 Luo Yi가 이길까요?

턱머리

카운터 칼리드 조헤드 MLBB

영웅 이것은 이미 여러 서클에서 매우 열악합니다. 플레이어 ~처럼 전투기 될 수 있는짓다 ~처럼 유조선 그리고 데미지 딜러 다음을 포함하여 강력한 카운터 칼리드.

파라 플레이어 익숙했을거야 궁극적인 그리고 기술 세트그것의 대부분 폭발 피해 그리고 CC. 효과 있음 충격, 던지다 그리고 뒤로 밀려났다Khaleed를 쉽게 물리치거나 다양한 분야에서 동료의 먹이로 Khaleed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차선.

마티스

카운터 칼리드 마티스 MLBB

거의 조헤드처럼 카운터 마티스와 효과를 가진 칼리드 공수-그의.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2와 1 초기 게임 따라서 Khaleed는 탈출하거나 얻을 여지가 없습니다. 지원하다 그의 파트너로부터.

마티스도 당신을 얻었습니다 짓다 ~처럼 유조선 그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버스트 스킬 Khaleed뿐만 아니라 지원하다 그리고 그의 파트너.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루비

카운터 칼리드 루비 MLBB

루비는 전투기 ~와 함께 기술 세트 할 수 있는카운터 효과가 있는 칼리드 충격 그리고 느린, 둘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의.

만약 너라면 짓다 루비로 코어 위치에 미드레인, 물론 당신은 쉽게카운터 칼리드 초기 게임.

당신이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템 업그레이드 개선할 수 있는 폭발 피해, 물리적 공격 그리고 침투 Ruby 공격이 예측에 더 효과적입니다. 지원 방패 Khaleed의 동료들로부터.

카운터 칼리드 슈 MLBB

능력 물리적 침투 ~에서 궁극적인 슈와 CC 면역 ~에서 기술 2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칼리드.

추는 역시 영웅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하므로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영웅 그 핵심카운터 칼리드.

Khaleed에 가까워지면 발사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Chou가 있기 때문에 그에게 기술 수동 추가 기본 공격 데미지-그의.

천왕성

카운터 칼리드 우라누스 MLBB

능력 리젠스킬 천왕성은 para로부터 엄지 손가락을 받았습니다. 프로 선수, 주요 탄약이 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칼리드.

천왕성을 주어야 합니다. 항목 효과 향상제 생존 기술 그리고 방어Khaleed를 빨리 물리 치기 위해 그를. 당신은 필요 농업용 금 또는 버프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먼저.

또한 읽으십시오: 유조선의 피의 두께 전투: 천왕성과 하일로스, 승자는?

카운터 칼리드의 인기 아이템 4가지

에 관해서는 항목 전투시 구매하기 위해 설치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카운터 칼리드 블레이드 아머

항목 이것은 가지고 있다 기술 수동적 반환 손상 25%의 상대 공격. 영웅 당신은 또한 추가 물리방어 90점 중.

겨울 곤봉

khaleed 겨울 곤봉 카운터

항목 얼 수 있습니다 영웅 그것의 사용자.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당신이 압박을 받고 상대에게 둘러싸일 때 칼리드.

순간 얼다, 영웅- 모든 공격에 면역이 되며, 디버프 20초 동안 파트너가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커버 히어로-mu, Khaleed의 공격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겨울 곤봉 아이템은 당신의 영웅을 얼어붙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불사

카운터 칼리드 불멸

방어 아이템 또한 갖는다 기술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독특한 패시브 영웅 사용자 휴대전화 16% 및 220-1200만큼 방패.

칼리드의 공격으로 죽으면 항목 이렇게 하면 공격 범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치유하다 ~하도록 하다 휴대전화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카운터 칼리드 흉포한 포효

항목 이것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침투 35%의 경우 Khaleed에게 먹이를 주면 완벽합니다. 지원 방패 그의 파트너에 의해.

을 위한 손상 더 큰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켜졌 어 영웅 ~와 함께 궁극적인 유형 버스트 Martis와 Jawhead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투기 Silvanna와 Chou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이 흉포한 포효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의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세요!

그래서 칼리드와 맞설 준비를 하고 영웅 당신을 압도할 수 있는 일찍 그리고 게임 중반? 위의 검토를 참조하여 팀 구성을 조정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칼리드의 맹공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