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카자, Don't Move!

카자 콤보

당신은 이미 최고의 카운터 영웅 카자를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Vicigers 친구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건너 뛰지 마, 형!

Kaja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종종 MPL 챔피언십에서 플레이되며 랭크 매치. Kaja는 종종 매우 짜증나고 물론 강한 offflaner로 재생됩니다. 

그러나 Kaja가 항상 무적의 지원 영웅이었던 것은 아닙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에게는 고유한 천적이 있습니다.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에서 Kaja의 여러 카운터 영웅을 요약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카자 모바일 레전드

발리어

유효한

Valir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최고의 Kaja 카운터 영웅이기도 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종종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무력화 기술로 모든 공격에서 후속 공격으로 플레이됩니다.

Kaja의 움직임은 Valir와 마주할 때 제한되며 Knock Back과 같은 Valir의 CC 기술은 Mobile Legends에서 Kaja를 잘 카운터할 수 있습니다. 

그록

바위

Kaja는 헤비 클래스 비활성화 스킬을 가진 영웅과 싸울 때 매우 약합니다. 한 가지 예가 Grock입니다. 그록은 강력한 이동 속도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탱크 영웅은 Kaja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은 이동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Kaja에 대해 잘 대응할 수 있습니다. Kaja가 시작할 때마다 Grock은 쉽게 실패합니다. 물론 Grock은 Kaja의 현재 카운터 영웅이 되기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아카이

아카이

Akai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최고의 비활성화 기술을 가진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Ultimate Skill은 적을 압도할 수 있으며 Kaja를 포함한 모든 Mobile Legends 영웅에 대응할 수도 있습니다.

Akai가 보유한 기술로 그는 Mobile Legends 시즌 17에서 거의 플레이되지 않는 영웅 Kaja를 좋은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kai는 모든 영웅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를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턱머리

턱머리

Jawhead는 매우 아프고 강한 전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ML에서 Kaja에 대응할 수 있는 비활성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Kaja가 그를 공격하려고 할 때 멀리 떨어져 있게 할 수 있는 이젝터 스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조헤드는 회전을 잘하는 영웅이기도 해서 카자가 가는 곳마다 조헤드가 영웅의 손재주를 따라갈 수 있다. 특히 조헤드 카자의 궁극기 스킬로 쉽게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 당신을 끔찍하게 만듭니다!

베네데타

Benedetta-모바일-전설

Kaja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Benedetta입니다. 이 영웅은 Lancelot과 거의 동일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Benedetta는 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ja를 상대하는 데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Kaja가 궁극기로 공격하면 Benedetta는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당기기를 쉽게 해제합니다. 그 외에도 Benedetta는 Kaja를 상대로 컴백하고 싸움에서 이길 수있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영웅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Benedetta는 Mobile Legends의 카운터 영웅 Kaja를 포함하여 여러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

프랑코 mlbb

마지막 Kaja 카운터 영웅은 Franco입니다. 최고의 무력화를 가진 탱크 영웅인 Franco는 Mobile Legends에서 영웅 Kaja를 잘 상대할 수 있습니다.

Hook and Stun 스킬로 Kaja는 Franco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몇몇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들은 가학적인 것으로 알려진 Kaja의 카운터 영웅으로 Franco를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긋지긋한 Hayabusa Mobile Legends 카운터, 당신을 움츠리게 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영웅 Kaja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 목록입니다. 기본적으로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에는 천적이 있습니다.

각 영웅의 약점을 알고 이러한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영웅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여전히 Kaja가 매우 OP이고 저항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Vicigers 친구들은 이러한 생각을 즉시 제거하십시오. 카자에게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을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위의 영웅 목록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