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카운터 영웅 Brody, 이것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 브로디의 장점

최고의 Brod 영웅 카운터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2022년. 브로디의 카운터 영웅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Brody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영웅으로 여러분이 좋아하고 싫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민첩한 적을 가두기만 하면 쉽게 죽일 수 있는 최고의 키트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데미지가 너무 높아 일부 플레이어는 탱크로 사용하고도 여전히 도망칩니다. 그는 모든 상황에서 훌륭한 동맹이며 맞서야 할 악몽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원거리 딜러 영웅과 마찬가지로 Brody는 한타에 빠르게 입장하고 퇴장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웅과 버스트로 반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매우 취약하므로 그 기간 동안 그를 압박하십시오.

다음은 Lone Star에 직면했을 때 Brody의 카운터 영웅 중 일부입니다.

Brody Mobile Legends Counter Heroes 2022 최신 목록

하야부사

가장 아픈 Hayabusa Mobile Legends 카운터

언급할 Brody의 카운터 영웅 중 일부는 마스터하기 쉽지 않습니다. 영웅 Hayabusa만이 카운터 영웅 Brody로 사용하기 가장 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열쇠는 Brody가 자신의 패시브를 당신에게 쌓을 기회를 주지 않는 것입니다.

하야부사가 빛나는 곳입니다. 그는 Ougi, Shadow Kill을 사용하여 Brody에게 반격할 기회를 주지 않고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그가 혼자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1v1 상황에서 Ninjutsu, Quad Shadow로 간격을 메운 다음 궁극기를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고 생존하는 경우 안전을 위해 그림자 중 하나로 돌아갑니다. Brody와의 오래된 싸움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영웅 링

Ling은 Brody를 처리할 수 있는 또 다른 명사수입니다. 다양한 기동성 덕분에 Ling은 쉽게 틈을 좁히고 Lone Star를 쉽게 파괴할 수 있었습니다.

Finch Poise는 Brody의 스택이 가득 차면 전장에서 도망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찢겨진 기억을 시전하고 쿨다운이 시작된 후 Ling은 재빨리 Defiant Sword와의 싸움으로 돌아와 그를 끝낼 수 있습니다.

Tempest of Blades는 또한 Sword Field를 트리거할 수 있는 경우 Brody가 당신에게 쌓이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항상 이동하고 Abyss Impact를 피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클로드

클로드

Hayabusa와 마찬가지로 Claude는 핵심 아이템을 얻으면 거의 모든 적을 파괴할 수 있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이동성만으로도 Brody에게는 힘든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Claude를 Brody에게 최고의 카운터 마크맨으로 만드는 것은 그의 Battle Image Mirror와 Blazing Duet 콤보입니다. Claude가 이 궁극기로 전투에 들어가자마자 Brody는 Corrosive Strike로 플레이어를 기절시키고 스택을 증가시켜 반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Brody의 Seperated Memory에서 멀리 떨어진 미러 이미지로 다시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타이밍, 위치 지정 및 핵심 항목을 사용하면 Claude는 Blazing Duet이 활성화되면 거의 항상 Brody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및 선택 방법

나나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이 성가신 귀여운 영웅을 모르는 사람은 Nana가 Brody의 공격을 방어하는 완벽한 반격이 될 수 있으며 Nana는 스킬 2와 스킬 3 모두에서 성가신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Brody는 그가 Molina Smooch의 Nana와 대면해야 할 때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매우 성가신 것으로 알려진 Brody는이 영웅을 상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유도라

유도라

Eudora는 상대적으로 짧은 군중 제어 기술과 매우 잔인한 폭발 피해를 가진 영웅으로, 상대일 때 Brody에 대한 주요 카운터로 매우 적합합니다.

Eudora는 합리적인 반격이 가능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유도라를 공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기습 공격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Mobile Legends의 5가지 최고의 OP 영웅 추천

이것이 2022년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Brody 카운터 영웅 목록이었습니다. 따라서 Brody가 위의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카운터하여 차선을 지배하도록 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