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베네데타 카운터 영웅, 5명의 영웅으로 이겨내세요!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CC 영웅을 사용하여 베네데타의 영웅에 맞서고 그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Mobile Legends의 카운터 영웅 Benedetta를 찾으려면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5명의 영웅으로 무찌르세요!

최신 영웅 중 하나로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는 상당히 강합니다. 점멸 및 버스트 데미지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매우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날렵하고 상대하기 힘든 영웅으로 분류된다. 이 암살자가 종종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더라도 Benedetta와의 싸움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를 끝내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약점, 즉 군중 제어 및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군중 제어 기술은 이동 및 기술 조합을 잠그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한편, 버스트 대미지는 방어력이 높지 않은 적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베네데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럼 아래 Mobile Legends에서 Benedetta의 카운터 영웅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베네데타의 카운터 히어로 목록

슈

Chou는 Benedetta가 그를 이길 수 있는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입니다. Chou는 실제로 다양한 종류의 영웅과 맞서기에 이상적인 파이터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Chou의 비활성화 기술에는 기술 1과 궁극기의 넉업 및 넉백 효과가 포함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은 Benedetta의 공격을 차단하고 중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초우의 궁극기인 용의 길로 초우는 점멸 스킬을 가진 베네데타에게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고 초우는 쉽게 그녀를 기습할 수 있다. 당연히 Chou는 다양한 조건에서 모든 적을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브로디

Brody-모바일-전설

새로운 영웅인 Brody는 매우 강력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ksman으로서 Brody는 매우 높은 Burst Damage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Abyss Mark와 Abyss Impact의 조합 기술로 Brody는 Benedetta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Brody는 Benedetta를 끝내기 위해 안전한 거리와 공격 모멘텀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Brody는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 Benedetta와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Benedetta는 Brody의 스킬 2를 사용하여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Brody의 공격은 상대적으로 빠르기 때문에 암살자가 그를 반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Benedetta의 현재 카운터 영웅으로 매우 적합합니다.

힐다

힐다

현재 힐다는 매우 야만적이고 성가신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손상 때문입니다. 손상은 탱크에 대해 상당히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제로 그는 레벨 1에서도 스킬 2인 사냥의 기술로 적의 체력을 절반 이상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게임 초반에 힐다는 적의 파란색 버프를 향해 달려가 농사짓는 베네데타를 방해해야 합니다. Benedetta는 제대로 농사를 짓지 못하면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Ultimate Hilda는 Aldous와 마찬가지로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MLBB에서 마법사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쿠프라

쿠프라

다른 Benedetta Hero 카운터 중에서 Khufra는 틀림없이 가장 강력합니다. 그 이유는 Khufra가 매우 좋은 무력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Khufra는 Benedetta와 같은 성가신 영웅을 쉽게 다루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Khufra는 Benedetta의 자연 "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쿠프라의 2번 스킬인 바운싱 볼이 대시나 눈 깜빡임 시 베네데타를 넉업시켜 이동성을 무력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Benedetta가 Khufra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카자

카자

Kaja는 서포터/파이터입니다. 주문의 고리 스킬 너프를 경험한 카자는 이제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그렇더라도 Kaja는 Benedetta의 카운터 영웅으로서 상당히 효과적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카자는 프랑코처럼 제압할 수 있는 궁극기인 신의 심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Benedetta의 움직임을 잠그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Benedetta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보장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1스킬 카자, 링 오브 오더의 데미지가 상당히 강력하다. 게다가 이 스킬은 버프를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베네데타를 쓰러뜨리기에 아주 좋은 스킬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최고의 재생 능력을 가진 5명의 MLBB 영웅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를 쉽게 이길 수 있는 베네데타의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영웅 기술은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