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고통스러운 Hayabusa MLBB 카운터 트릭, 당신을 축소합니다!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는 Hayabusa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MLBB 영웅은 그림자 속도의 킬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야부사의 궁극기는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적에게 매우 골칫거리인 궁극기를 가진 영웅입니다.

Hayabusa는 실제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불법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야부사를 일대일로 상대할 때 많이 힘드셨을 텐데요. 그런 시기에 하야부사에게 이길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 당연히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Hayabusa에 대응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야부사에게도 약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빠르긴 하지만 아직 적이 하야부사를 죽일 여지가 있다. Hayabusa에 대응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이 영웅을 축소시킬 수있는 Hayabusa의 카운터를 살펴 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Hayabusa에 대응하는 방법

안전한 거리에서 하야부사와 싸우기

Play-as-Carry-Mobile-Legends

Hayabusa와의 장거리 및 일대일 전투는 악몽입니다. 그는 가장 빠른 궁극기를 가진 영웅이며 그의 기술은 매우 빠른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피해는 여전히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차선에서 그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격과 거리 유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Jawhead, Sun, Kaja, Saber, Cyclop과 같은 영웅은 민첩한 Hayabusa를 극복하기 위해 잠글 수있는 영웅이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즉, 그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는 영웅으로 Hayabusa를 목표로 삼을 수 있어야 합니다.

Hero Burst Damage 및 Crowd Control 사용

Mobile Legends 시즌 20의 Paquito가 다시 압도당했습니다!

Hayabusa의 움직임은 실제로 빠르지 만 스킬을 사용할 때만 가능합니다. 움직임이 연약한 경향이 있어 궁극의 락계 스킬로 잡을 수 있다. Cyclops, Kaja 또는 Sun과 같은 영웅은 팀 전투에서 Hayabusa를 쉽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파키토는 발몬드나 힐다처럼 방어력이 꽤 강한 영웅은 아니지만 궁극기가 매우 빠르고 치명적이기 때문에 데미지 샷이 확실히 높고 위험하다.

Hayabusa를 비활성화하기 위해 기술을 시전하는시기를 이해하는 것이 그것을 이길 방법입니다. 물론 Paquito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카운터 가능

겨울 곤봉

앞서 언급한 5명의 영웅 외에도 Hayabusa는 마법 유형 아이템 중 하나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즉, 액티브 스킬이 있고 영웅을 무적으로 만들 수 있는 Winter Truncheon입니다. 이 아이템은 궁극의 Hayabusa와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높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싸울 수 없습니다.

하야부사를 상대할 때 겨울 곤봉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Hayabusa를 처리할 때 몇 초 안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Winter Truncheon 아이템이 없다면 Tank로 갱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두려운 Lunox 게임 플레이 팁

CC와 싸워라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적군이 경기에서 하야부사 영웅을 얻을 때. Hayabusa를 상대하기 위해 해야 할 한 가지는 CC 영웅을 사용하여 그와 싸우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Hero CC는 Hayabusa의 움직임을 자유롭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로머든 미드라이너든 하야부사를 상대하려면 CC를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히어로 CC는 매우 OP로 알려진 하야부사에게 천적입니다.

팀에서 CC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하야부사를 상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골동품 퀴라스 아이템 사용

골동품 흉갑

앤티크 퀴라스 아이템은 하야부사의 카운터로 매우 유용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로머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하야부사의 방어 피해에 앤티크 퀴라스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완벽합니다. 

골동품 Quirass 아이템은 HP 920, 물리 방어력 54, HP Regen 4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앤티크 퀴라스는 하야부사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패시브 아이템 방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하야부사에게 맞으면 물리적 공격의 8%가 8%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1, The Enemy Has Auto Seizures에서 가장 지독한 Lunox 빌드입니다!

이것들은 Hayabusa의 고통에 대응하는 방법 중 일부이며 이 영웅을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조심하고 하야부사의 궁극기에 자신을 '먹히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