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Hero Dota 2 소음기에 대응하는 방법

Counter Dota 2 소음기

도타 2 각 영웅의 고유성을 가진 수백 명의 영웅을 제공합니다. 매우 독특한 영웅 중 하나는 Dota 2 Silencer 영웅입니다.

소음기는 지능 속성이 있거나 종종 마법 피해와 관련된 영웅입니다.

Silencers와 대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은 Global Silence를 제공하고 Intelligence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아래의 여러 팁을 통해 이 Dota 2 Silencer 영웅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Ame Dota 2, Legendary Pro Player의 완벽한 생체 데이터

Hero Dota 2 Silencer에 대응하는 방법

Dota 2 소음기 카운터 영웅
Hero Dota 2 Silencer 포스터. 출처: 도타 2

소음기에 대응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먼저 Vicigers는 Silencer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워야 영웅의 약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피해를 입히는 데 주문이 필요하지 않은 영웅에게 약합니다.

게다가 이 영웅은 무력화나 CC(Crowd Control)가 많은 영웅에게도 약합니다.

다음은 사일런서에 대한 쉽고 효과적인 완전한 방법입니다.

또한 읽기: 가장 유명한 Dota 2 영웅 이름 목록

아이템이 있는 카운터 소음기

카운터 히어로 도타 2 BKB
BKB 사용 예(왼쪽). 출처: EarlyGame

확실하게 Dota 2 플레이어는 명명된 항목을 인식합니다. 블랙 킹 바. 이 항목은 가장 영향력 있는 소음기 카운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적시에 Black King Bar를 사용해야 합니다. Silencer가 Global Silence를 사용하기 전에 Black King Bar를 사용하면 여전히 침묵합니다.

플레이어가 침묵하면 플레이어는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Silencer가 Global Silence를 활성화한 후 Black King Bar를 사용해야 합니다.

Black King Bar 외에도 Lotus Orb는 소음기에 대해 꽤 좋습니다. 소음기에 매우 유용한 마법 저항력과 디버프가 있습니다.

서포터로 플레이할 때 Eul은 다른 Silencer 주문의 피해를 견디기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소음기를 침묵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키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ero Free Hit가 있는 카운터 소음기

팬텀 랜서 카운터 소음기
Hero Counter Silencer로 팬텀 랜서. 출처: 핀터레스트

주문을 사용하지 않고 소음기와 싸울 수 있는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Broodmother, Phantom Lancer 및 Naga Siren은 주문을 사용하지 않고도 Silencer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기본 공격으로만 사일런서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사일런서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나이퍼, 고독한 드루이드, 스펙터는 주문을 사용하지 않고 사일런서가 죽을 때까지 일반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나이퍼는 높은 데미지를 가진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격수는 멀리서 일반 공격을 수행하고 소음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배틀 패스를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영웅 무력화 사용

둠 카운터 Dota 2 소음기
카운터 Dota 2 소음기로 운명. 출처: 도타 2

무료 히트 영웅 외에도 Vicigers는 CC가 강한 영웅을 사용하여 Silencer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 무력화 영웅의 예는 Doom입니다.

Doom이 Silencer에게 궁극기를 제공하면 Silencer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Silencer가 Global Silence를 사용하기 전에 Doom은 Silencer에게 궁극기를 제공해야 합니다.

Legion Commander는 Silencer에 대응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Duel에서 Silencer를 잠그고 Silencer는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영웅 Dota 2 Silencer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

최신 Dota 2 Battle Pass 2022를 구입하려면 여기로 오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더 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