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된 에너지, 유일한 마법의 흡혈 아이템!

집중된 에너지

안녕 Vicigers! 항목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매우 다양하고 각각의 역할이 있습니다. 있다 항목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리적 손상 그리고 거기에도 항목 개선하기 위해 석화됩니다 마법 피해 (집중된 에너지).

모든 영웅 다양한 유형의 공격이 있으므로 사용하십시오. 항목 또한 각각 다른 영웅 사용된. 각각의 역할을 이미 알고 있을 때 항목 플레이어가 더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있는 공격 유형 모바일 레전드 그건 마법 같은, 물리적, 아니면 둘의 조합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적합하고 일치하는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영웅 사용된.

항목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또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 더 강하고 더 고통스러웠어 손상그의.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를 더 쉽게 공격하거나 상대의 공격을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방어 아이템 키가 큰 것.

개요 소개 집중된 에너지 항목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하나에 포함 마법 아이템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영웅 마법사 공격 스킬 사용 시 HP 재생 효과가 필요한 분들은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마법 아이템 이것은 또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손상 에서 파생되는 기술 적에게 가해지는 공격은 더욱 고통스러워집니다. 집중된 에너지 이것은 게임이 단계에 진입했을 때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게임 중반, 수동적 이유 기술 에서 파생되는 마법 아이템 이것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권장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사용할 시간이다 영웅 마법사 공격 스킬을 사용할 때 정말 HP 재생이 필요한 사람. 추가 효과 재생 나오는 HP 마법 아이템 이것은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구성 나아지 다.

영웅 사용하기에 적합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Alice, Esmeralda, Lunox, Cyclops 및 Karina입니다. 사용하여 항목 그들은 이 피를 빨리 보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카운터 집중된 에너지

항목 NOD

집중된 에너지 를 사용하여 극복하거나 반박할 수 있습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또는 데드 블레이드 아이템. 이 두 항목은 상당히 유사한 기능, 즉 상대의 재생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이것만으로도 2020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지. 상당히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가격으로 플레이어는 상당한 추가 지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 아이템 이것도 된다 항목 꽤 유명하거나 인기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사용하여 마법 아이템 집중된 에너지 이들은 선수들이다 모바일 레전드 +100 HP 및 +70의 형태로 추가 기본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그 외에도, 항목 이것은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구성 영웅 마법사 에 사용 게임 플레이 더 나아지고 또한 추가를 통해 마법의 힘 충분히 큰 기술 플레이어의 공격은 상대를 더 빨리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고통스러워집니다.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게임 중반, 기본 스테이터스와 패시브 효과 추가로 인해 기술 ~에서 항목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

파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외에도 영웅 추가 기지 상태,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 또한 플레이어에게 패시브의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중 에너지 스킬 아이템 그 자체.

수동적인 기술 +25%의 형태로 추가 효과를 줄 수 있는 이 항목에서 마법의 생명력 또한 플레이어가 죽일 수 있었을 때 영웅 상대는 10%로 잃어버린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탱커지만 차선을 없애고 싶다면 저주받은 헬멧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뭐, 그에 대한 설명은 영웅 사용하는 아이템 집중 에너지 모바일 레전드. 항목 조금 추가하고 싶다면 매우 강할 것입니다 라이프 스틸 에게 영웅 마법사. 사용하여 항목 이것도 쉽게 이길 수 없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