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암호화 및 그 장점 알아보기

암호화폐를 분석하는 방법

암호화 자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비트코인. 그러나 암호화 화합물 또는 일반적으로 COMP라고 하는 더 나은 다른 자산이 여전히 있습니다.

블록체인 소개 이더 리움 ~처럼 오픈 소스 많은 사람들이 Robert Lasher라는 경제학자가 만든 암호 화합물을 포함하여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 자유롭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복합 암호화 알아보기

암호화 화합물
암호화 화합물에 대해 알아보기

복합 암호화는 네트워크 혁신입니다 블록체인 사용자가 암호화 자산을 빌리고 빌려줄 수 있는 ETH. 실제로 컴파운드 사용자는 일정량의 암호화폐를 담보로 예약한 다음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암호화 프로토콜의 작동은 은행의 작동과 유사합니다. 은행에서는 예금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 화합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암호화 자산을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동일한 방식으로 연간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 암호가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스마트 계약 이는 사용자의 암호화 자산 예치금을 제어할 수 없게 만들거나 프로토콜 공급자인 COMP를 포함하여 다른 사람이 잔액을 가져갑니다. 장점은 암호 자산이 잠긴 경우에도 사용자가 언제든지 출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사용자는 예치된 총 암호화 자산의 50-75%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저장된 자산의 품질에 따라 조정됩니다.

이자는 이익의 10%를 따로 떼어 다른 당사자와 공급자에게 돌려줄 것입니다. Uniswap과 마찬가지로 COMP에도 cToken이라는 토큰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암호화 자산을 입금할 때마다 시스템은 새로운 cToken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Pintu의 친구는 ETH를 계약으로 사용하고 그 대가로 ETH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트 코인은 얼터너티브 코인입니다. 여기 설명이 있습니다!

COMP의 장점

암호화 화합물
암호화 화합물의 장점

COMP는 보안이 아니지만(따라서 Compound 프로토콜 또는 배포로 지불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지 않음) 플랫폼 자체의 민주적 제어 및 관리를 제공합니다.

거버넌스의 토큰으로 최소 65,000 COMP를 보유한 모든 COMP 보유자는 승인될 경우 투표 절차를 거치는 계획(제공 및 현재 성과, 재무 변경 또는 새 프로젝트의 모든 변경 사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거버넌스 시스템은 COMP 보유자에게 투자와 부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COMP는 또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특성으로 인해 보유자의 부를 증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000만 개의 COMP만 만들 수 있었고, 그 중 절반 이상이 이미 유통되고 있습니다.

제한된 말로 수요가 증가하면 가격이 상승합니다. 토큰은 암호 화폐 공간에 처음 등장했지만 그 가치와 돈을 생성하는 능력으로 인해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동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조합은 CoinGecko의 상위 60개 코인에 속하며 ZCash 및 Yearn과 같은 다른 기존 코인을 제치고 있습니다. 중요성과 가치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암호화 화합물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신중하게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x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어떻게 걸어갈까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COMP는 암호화폐이며 이 자산은 변동성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