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전투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킬브로!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및 PUBG 무기 스킨

배틀로얄 게임에서는 예비 무기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무기 콤보를 요약합니다. 배그 최고의 모바일.

PUBG 모바일 게임은 PUBG PC의 HP 버전입니다. Krafton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무기를 제공했습니다. 이 무기들을 어디서 조합할 수 있나요? 여기서는 근접 전투에 가장 적합한 PUBG 모바일 무기 콤보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어쨌든 적을 학살해라!

PUBG의 배틀 로얄 모드에서는 무기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최고의 PUBG Mobile 무기 콤보와 다양한 무기가 다양한 상황에서 어떻게 유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접 전투를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명적인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생존 수단 중 하나는 무기 수집입니다. 무기에 관해 이야기할 때, 주 무기가 한 번의 사격으로 모든 총알을 소모하고 근거리 적과 교전할 때 보조 무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M416 및 UMP45

PUBG 무기 콤보

PUBG Mobile Esports 플레이어는 가장 선호하는 무기 조합 중 하나로 M416과 UMP45의 출현을 목격했습니다. UMP가 탄약을 9mm에서 .45 ACP로 변경한 이후로 이 무기는 근접전의 짐승이 되었습니다.

M416과 결합하면 UMP 45는 휴대할 수 있는 무기가 됩니다. 두 무기 모두 안정적이기 때문에 이 PUBG Mobile 무기 콤보는 근접 전투에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M416 및 베릴 M762

PUBG 무기 콤보

M416과 Beryl M762 무기의 조합은 PUBG Mobile 게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두 무기는 서로 잘 보완되어 근접 전투에서 치명적인 콤보를 만들어냅니다.

M416은 5.56mm 탄약을 사용하지만 Beryl M762는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또한 M416은 안정성을 제공하여 Beryl의 높은 손상 처리 능력을 보완합니다.

M762는 47의 기본 데미지를 줍니다. 이 두 무기를 사용하면 적에게 균형 잡힌 데미지를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M762는 반동이 높아 무기 반동 조절이 어려운 분들은 M416을 보조무기로 활용해 안정적인 사격이 가능합니다. 이 두 무기는 동일한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어 적에게 치명적인 콤보가 될 수 있습니다.

AKM과 M249

PUBG 무기 콤보

AKM과 M249 무기의 조합은 PUBG Mobile의 근접 전투에서 또 다른 치명적인 조합입니다. 두 무기 모두 근접전에서 적을 파괴하는 높은 피해 처리 능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249는 비공중 무기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휴대하기 선호하는 무기입니다.

AKM과 M249 무기 콤보는 근접 전투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AKM은 근접 전투를 위한 야수 무기이지만, 적이 멀리 있을 때는 AKM에서 총알을 발사합니다.

UMP 45와 마이크로 우지

PUBG 무기 콤보

UMP 45와 Micro Uzi 콤보는 근접전에서 큰 피해를 입히는 기관단총(SMG) 조합입니다. UMP 45는 .45ACP 탄약을 사용하는 반면 Micro Uzi는 9mm 탄약을 사용하며, 둘 다 PUBG Mobile 지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MG는 몇 초 만에 적을 파괴하는 높은 발사 속도와 UMP 45, Micro Uzi 및 기타 우수한 구성 요소로 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개선이 필요한 5가지 PUBG 모바일 무기

그로자와 MK14

PUBG 무기 콤보

Groza와 MK14는 모두 에어드랍 전용이며 거의 소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PUBG Mobile 플레이어들은 이 두 무기(7.62mm 탄약으로 무장)가 근접전에서 입힐 수 있는 피해를 알고 있습니다.

Groza의 기본 데미지는 47인 반면, MK14의 자동 모드의 기본 데미지는 61이므로 근접 전투에서 무기가 강력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매치를 위한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무기 하나만으로는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어떤 PUBG Mobile 무기 콤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는 최고의 PUBG Mobile 무기 콤보에 대해 설명하므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경우 PUBG Mobile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고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