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가 바바리안을 플레이하기 위한 FF 캐릭터 콤보

개편

Chrono가 게임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FF 캐릭터 콤보가 있습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것이 더 많은 킬을 얻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Chrono는 여전히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이전 업데이트에서 받은 많은 너프에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야만적 인 게임 플레이에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캐릭터 조합의 기반으로 선택합니다.

그녀의 "타임 터너" 능력이 활성화되면 800의 피해를 차단하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해당 필드 밖에서 적을 쏠 수 없습니다. 이 두 효과는 모두 4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 후 18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은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으며 나열된 캐릭터는 VCgamers의 의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 외에도 아래에 언급된 능력은 Free Fire에서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Chrono용 FF 캐릭터 콤보 목록 

다음은 Chrono와 함께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FF 캐릭터 콤보입니다.

크로노 + 모코 + 안토니오 + 죠셉

Chrono용 FF 캐릭터 콤보
모코

Chrono의 첫 번째 FF 캐릭터 콤보는 Chrono + Moco + Antonio + Joseph입니다. 모코의 스킬은 적에게 명중하면 2초간 상대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적의 위치 정보도 분대와 공유됩니다.

Antonio는 라운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에게 10 추가 체력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200이 아닌 210 건강 포인트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피해를 입으면 이동 및 달리기 속도가 10% 증가하여 Free Fire에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 시로 + 다샤 + 켈리

Chrono용 FF 캐릭터 콤보
켈리

플레이어가 80m 떨어진 상대에게 맞으면 시로의 고유 능력으로 인해 공격자가 6초 동안 태그됩니다.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25초입니다.

Dasha의 "파티 온"은 추락 피해와 추락 회복 시간을 각각 30%와 60% 낮춥니다. 이 기술은 추가로 반동 축적과 최대 반동률을 6% 감소시킵니다.

Dash는 Kelly의 능력 이름이며 기본 레벨에서 이동 속도를 1% 증가시킵니다. 캐릭터가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금액이 6%로 증가합니다.

크로노 + 울프라흐 + 하야토 + 알바로

Chrono용 FF 캐릭터 콤보
하야토

관찰자나 처치할 때마다 헤드샷으로 인한 피해가 3% 감소하여 최대 25%까지 감소합니다. 또한 적의 팔다리에 대한 손상이 3% 증가하여 최대 15% 증가합니다.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부시도 하야토의 방어구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Art of Demolition은 폭발 피해를 10% 증가시키고 피해 범위를 7%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J Alok Vs K: FF Max에서 어느 쪽이 더 야만적입니까?

크로노 + 디비 + 오토 + 레온

Chrono용 FF 캐릭터 콤보
레온

Chrono + D-bee + Otho + Leon은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싶을 때 Chrono의 FF 캐릭터 콤보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에서 이동하면서 사격하면 D-bee의 능력으로 속도가 5%, 정확도가 20% 증가합니다.

적을 제거한 후 Memory Mist 스킬은 25미터 내의 모든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팀원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버저 레온의 타자는 전투에서 살아남은 후 5포인트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그 수는 결국 30개로 늘어났다.

크로노 + 조타 + 자이 + 루케타

Chrono용 FF 캐릭터 콤보
루케타

라스트 바바리안 플레이 시 크로노의 FF 캐릭터 콤보는 크로노 + 조타 + 자이 + 루케타 입니다. Jota의 능력은 게이머가 총으로 상대를 때리면 약간의 건강을 회복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면 체력이 10% 회복됩니다.

Raging Reload Jai는 사용자가 상대를 쓰러뜨리면 무기의 탄창을 30% 재장전합니다. 이 기술은 AR, SMG, Pistol 및 Shotgun 범주에만 적용됩니다.

Luqueta의 장비로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10씩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즉, 경기 중 5회 처치하면 최대 HP가 250이 됩니다.

활성 능력 측면에서 Time Turner Chrono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으며 전장의 개인에게 즉각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최근의 너프에 이어 이 능력은 이제 800의 피해를 차단하고 사용자가 내부에서 적을 공격하지 못하도록 하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이 스킬은 4초 동안 지속되며 기본 레벨에서 18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vs D-bee FF: Free Fire의 랭크 매치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개인 취향에 따라 조합하여 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문자 중 어느 것도 재사용되지 않으므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의 Chrono에 대한 FF 캐릭터 콤보는 더 많은 킬을 얻기 위해 야만인을 플레이하려는 사용자에게만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