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Sausage Man을 이기기 위한 5가지 최고의 팁은 시도해야 합니다!

소시지 맨 코드 사용

안녕 Vicigers! 계략 소시지 맨 So Funny의 걸작으로 개발자, 최근 뜨겁게 논의되었습니다 게이머. 당연히 계략 이 소시지는 1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소프트 런칭 지난 6월 25일.

~ 안에 계략 이 Sausage Man, 플레이어는 흥분을 느끼도록 초대됩니다. 배틀 로얄 PUBGM, Apex Legends, Mobile Legend 및 Free Fire와 같은 PUBG Mobile의 감식가인 여러분에게 Sausage Man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어떻게.

초보자를 위해 Sausage Man에서 이기는 5가지 팁을 요약했습니다. 궁금한? 이것을 확인하자!

착륙 위치를 알아보세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그렇듯 배틀 로얄 게임, 착륙 위치는 Vicigers 친구들이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입니다.

에 관해서는 지도 안에 계략 소시지 맨 전리품이 좋은 위치에 있어 많은 플레이어의 표적이 되는 장점이 있고 단점은 보통 가장 외곽에 위치한 조용한 장소도 있다는 것입니다. 폴더.

지도는 2개 배틀 로얄 그건 안에 있어 소시지 맨 지금까지, 즉 배틀 아일랜드와 레인보우 아일랜드. 초보자이고 아직 적응 중이라면 계략 이것은 먼저 군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플레이할 때 필수 항목이 되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를 마스터합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에 강한 무기도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릴 때 SMG와 어썰트 라이플과 같은 두 가지 유형의 무기를 획득하여 적을 죽일 수 있는 최고의 무기를 얻으십시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다른 유형의 무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 원거리에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거나 산탄총 근거리 용.

전리품

거의 비슷하다 배틀 로얄 게임 다른, 약탈 차량에서 내린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아무것도 장비하지 않은 채 내려가고 갑옷도 스스로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장비는 갑옷, 가방, 조준경, 헬멧, 무기의 형태일 수 있으며 게임 맵에 널리 흩어져 있는 치유 아이템일 수도 있습니다. 

전리품 먼저 무기를 먼저 찾아야 빈손으로 싸우지 않습니다. 제한된 약탈 시간과 인벤토리 용량과 관련하여 가능한 한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약탈 필요한 것만.

을 위한 더 안전하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약탈 집과 같이 밀폐된 공간에서 너희들을 확인 약탈 돌격 소총 또는 SMG 유형이 먼저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이 무기는 다른 유형의 무기에 비해 적을 전복시키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의상!

예, 비합리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사용된 의상도 승리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소시지맨. 색채가 풍부하지만 Sausage Man의 의상은 주변 환경과 위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Sausage Man의 지도에 있는 대부분의 위치가 녹색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녹색 액세서리와 의상을 착용하고 화려한 색상의 옷도 피하여 풀밭을 기어갈 때 적에게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의 관심을 끌지 마십시오.

설정

귀하의 정보, 더 흥미진진한 플레이 감도를 위해 자이로스코프 켜기 기능을 켜면 경기나 전투를 아주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 사람을 정확하고, 영리하고, 빠르게 소세지하십시오.

그러나 자이로스코프 켜기 기능을 마스터하려면 특히 Freefire 플레이어의 경우 며칠 동안 연습해야 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그들은 플레이 습관으로 이 자이로스코프 켜기 기능을 구현하는 데 분명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계략 FPS.

다음으로 Lean & Peek On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나무나 바위에 몸을 숨길 때 작동합니다. 여기 있는 너희들은 머리를 좌우로 쉽게 터뜨려 상대를 직접 쏠 수 있다.

또한 읽기: 완전히 새로워진 Sausage Man, 이 4가지 최고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