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운명의 시계는 모든 마법사 영웅을 위해 구매해야 합니다!

운명의 시계

안녕 Vicigers! 항목 이것은 항목 에 적합한 마술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운명의 시계 중 하나이다 항목 에 대한 필수 마법사 영웅 이 때.

심지어 프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사용을 제안 항목 켜졌 어 영웅 가지고 있는 역할 마법사.

항목 될 수 있는스택 이것은 항목 파라 구독 사용자 마법사 안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

항목 사용하는 것이 매우 의무적입니까? 주는 효과 때문에 항목 이것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높은 지분에 도달하면 너무 높습니다. 다음은 관련 자세한 설명입니다. 항목 이것.

운명의 시계 아이템 이것은 하나이다 항목 에서 구매하는 것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초기 게임. 심지어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어제의 S8, 프로 플레이어 사용하는 마법사 영웅, 구입하다 항목 이것은 처음에 계략 또는 초기 게임.

항목 이것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충분히 높고 가능하다스택. 게다가 사용중 어디에 너무 낭비도 아닐 것입니다.

수동태 항목 이들은 즉 추가할 수 있습니다 HP 등록 30과 5까지 마법 공격 30초마다 한 번씩.

이 패시브의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스택이 최대 레벨에 도달한 후 마법 피해 상대방에게 주어지는 것은 매우 높을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마법사 영웅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 항목 이것.

파르사

파사는 마법사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로 채워진 상대의 리어가드를 분산시킬 수 있는 영웅 얇은 피.

얼티밋 스킬 그의 이름 깃털 달린 공습 죽일 수 있다 영웅 사용할 때 몇 안타만으로 상대 운명의 시계 아이템 이것.

유도라

영웅 구독이란 금지 현재는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결합하면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운명의 시계 아이템 이것.

기술 유도라의 패시브는 구매하지 않을 때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운명의 시계 아이템 이거, 사면 어때 항목 이것? 될거야 인스턴트 킬 ~와 함께 폭발 피해 키가 큰 것.

카구라

카구라를 연주하다

가구라는 마법사 영웅 꼭 사야해 운명의 시계 아이템 완벽하게 맞는 버스트 데미지 스킬 생성합니다.

가구라는 영웅 정말 필요한 사람 어디 사용량으로 인해 높음 어디 그것은 매우 낭비입니다. 항목 이것은 카구라가 사용했습니다.

나나

나나

나나는 지원 영웅 가지고 있는 마법 데미지 스킬 사용할 때 마법 아이템을 만드세요. 영웅 매우 번거로운 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아이템 운명의 시계, ~와 함께 기술 상대방을 압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진행 중입니다.

오로라

오로라 영웅

오로라는 영웅 Eudora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버스트 데미지 매우 아픈. 그 외에도, 기술 Aurora가 소유한 운명의 시계 이것.

에 의해 주어진 효과 운명의 시계 아이템 5에 대하여 영웅 위의 즉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버스트 데미지 에 대해 매우 높음 영웅 상대, 추가 제공 HP 리셋, 사용 어디 낭비가 아니며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대개 운명의 시계 아이템 이것은 하나로 결합된다. 마법 아이템 패시브가 있는 번개의 형태로 반사 효과를 줄 수 있는 마법 피해 상당히 높습니다.

항목 이름이 붙여졌다 라이트닝 곤봉. 두번째 항목 이것은 결합하기에 완벽합니다. 마법 피해 형태 폭발 피해 매우 높다.

파라 마법사 사용자 보통 구매 운명의 시계 아이템 켜졌 어 초기 게임 구매 후 항목 신발, 구매 진행 라이트닝 곤봉 아이템, 중간 게임 스테이크 이미 높은 수준으로 수집되어 제공됩니다. 마법 피해 들어갈 때 큰 늦은 게임. 그러나 일부 마법사 영웅 또한 구매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항목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술 그것은 있다.

또한 읽기: 슈가 있으면 유도라 오토 멘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