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t the Latest Marksman 2023에 대응하는 방법

Clint Marksman 모바일 레전드

네, 이번에는 영웅 막스맨(MM) 클린트를 상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몇 번의 패치에서 이 영웅은 매우 강력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당시 클린트는 MM 메타가 되었고, 종종 픽과 정기구독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현재 MM의 인기는 다양한 다른 골드러너 영웅(Melissa 또는 Karrie 등)으로 대체되면서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충성도가 높은 MM 사용자가 특히 하위 계층에서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실제 사용자인 사람을 만나면 MM이 매우 귀찮을 수 있습니다.

이제 영웅을 "살균"하는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 더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Clint 사용자에게 대응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새벽의 땅!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클린트의 사랑 이해

Clint Marksman 모바일 레전드.
Clint Marksman 모바일 레전드.

토론의 주요 주제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영웅의 특성을 분석해 봅시다! 클린트 버스트 유형에 속하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이는 MM이 상대방을 선택하기 위해 자신의 스팸 기술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샷의 범위(areo of effect – Aoe)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클린트 자신은 초반부터 중반까지 강해지는 경향이 있는 영웅이다. 그가 게임의 해당 단계에서 이점을 찾을 수 없다면 그의 늦은 피해는 팀의 목표 달성 성공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스킬 범위도 상당히 짧은 중거리입니다. 그는 너무 먼 거리에 있는 목표물을 조준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MM과 마찬가지로 이 골드 라이너도 발행되는 출력 데미지에 대한 물리적 유형이 있습니다. 패시브의 도움을 받으면 이 물리적 피해가 매우 크게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영웅의 주 데미지 딜러로 스킬 1의 존재 여부입니다. 이 스킬은 찌르기에 불과한 궁극기보다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동성 측면에서 Clint 자신은 그렇게 민첩하지 않습니다. 종종 사용자는 적의 표적이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깜박임 기술에 의존합니다.

그가 가진 유일한 점멸 스킬은 2번 스킬이며, 그럼에도 중간 범위에서만 점멸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근접 영웅이 납치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맞은 대상에 대한 고정 효과로 침묵하는 상대 영웅은 클린트의 스킬 1과 궁극기의 콤보 버스트 출력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카운터 클린트

카운터 히어로 클린트 모바일 레전드.
카운터 히어로 클린트 모바일 레전드.

MM에 대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논의 주제가 있을 것이며 이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들어 보자!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에서 벗어나, 특히 골드 레인에서 상대가 될 수 있는 MM의 경우 게임 초중반에 1인 1조를 피하십시오.

로암이 당신과 동행하고 싶다면 항상 그의 그림자 아래에 있어야 심각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근접 영웅의 경우 눈에 띄지 않고 교전을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덤불이나 깜박임의 일종인 빠르게 진행되는 깜박임에 의존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물론 두 번째 스킬은 이동을 잠그고 여전히 MM의 버스트 데미지에 맞을 것입니다.

빌드

과거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면 물리적 손상 폭발은 Twilight Armor의 존재로 상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개편되었기 때문에 Moonton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세트 방어에서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지금까지 트와일라잇 아머 효과만큼 물리적인 폭발 출력을 직접적으로 버틸 수 있는 아이템은 없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이 여전히 있습니다.

마법사의 경우 빙결 효과를 줄 수 있는 Winter Truncheon이 있으며, MM의 경우 Wind of Nature(WoN)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보편적인" 빌드에 관해서는 Vicigers가 Immortality를 취하여 여분의 생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영웅

자, 이제 클린트의 영웅 카운터입니다! 물론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은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이 논의에서는 골드 라이너 카운터만 제공하겠습니다.

Clint와 싸우려면 안전한 거리에서 Clint의 피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중급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베아트리체 카운터 클린트.
베아트리체 카운터 클린트.
  1. 베아트릭스
  2. 포폴 쿠파
  3. 브로디
  4. 레슬리
  5. 나단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다음에서 최신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및 뉴스를 읽어보세요. VCGamers 뉴스 예!

잊지 마세요. Top Up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