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TA San Andreas로 할 수 있는 5가지 좋은 일

별 6개 GTA PS2 요령

GTA 팬들은 Rockstar Games가 내놓은 환상적인 타이틀 때문에 수년 동안 프랜차이즈에 대한 충성도를 유지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San Andreas로, 가장 유명한 주인공 중 한 명으로 꼽히는 Carl "CJ CJ GTA San Andreas" Johnson이 등장합니다.

GTA 게임은 범죄 활동으로 가득 차 있으며, 때때로 주인공은 의심스럽다고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GTA San Andreas의 CJ가 더 큰 사람을 연기하고 옳은 일을 한 순간이 몇 번 있었습니다.

CJ GTA San Andreas를 위한 최고의 미션

안에 있는 CJ 캐릭터 사용이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GTA 게임, 아래 작업 중 일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폴라스키 죽이기

CJ GTA 산 안드레아스
GTA San Andreas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출처: 인도네시아 언론인

GTA 팬들이 빅 스모크보다 더 싫어하는 캐릭터가 두 명 있다면 프랭크 텐페니 경관과 에디 풀라스키일 것입니다. 이 비뚤어진 경찰은 크랙 제국의 일부이며 종종 유리한 거래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Tenpenny와 Pulaski는 파트너 Hernandez가 그들에게 불평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를 죽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Frank가 그를 기절시킨 후 그는 CJ에게 그도 일을 마치고 죽을 것이기 때문에 무덤을 파라고 말합니다. Pulaski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남겨졌습니다.

CJ GTA San Andreas는 자신이 다음 차례라는 것을 깨닫고 머뭇거리기 시작했지만 Pulaski와 추리를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직원에게 Tenpenny가 느슨한 부분을 제거하기 위해 옆집 그를 '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Pulaski는 명확한 시나리오를 제시하지 못하고 반격했습니다.

CJ가 여전히 Pulaski와 추리를 시도하는 자동차 추격전이 이어지지만 Pulaski는 결국 그의 여동생과 돌아가신 어머니를 모욕합니다. 이 시점에서 CJ는 그것을 잃고 그를 죽였습니다. 그것은 살인일 수 있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더 많은 생명을 구합니다.

Leone에서 Maccer, Kent 및 Rosenberg를 구하십시오.

CJ GTA 산 안드레아스
Maccer 저장 (출처: TeaserPlay)

씨제이 그의 가족과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엇이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San Andreas에서 주인공은 Kent Paul, Maccer 및 Ken Rosenberg에게 여러 차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CJ를 위한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그는 그들이 곤경에 처한 것을 보기 때문에 그렇게 합니다.

시작하기 위해 CJ는 두 사람이 힘든 밤을 보낸 후 갑자기 Kent와 Maccer를 데리러옵니다. 그들은 Caligula의 카지노에서 Rosenberg를 만나기 위해 향하고 주인공은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부 깡패와 싸 웁니다.

일단 그곳에서 Rosenberg는 세 소유주 가족(Sindacco, Forelli 및 Leone) 사이에 갇히는 어려움을 설명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죽임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늘 불안한 삶을 살았다.

그러나 그는 먼저 Sindacco를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그녀를 돕는 데 동의합니다. Salvatore Leone이 도착하자 Rosenberg, Maccer 및 Kent는 인질로 잡힙니다. 그런 다음 그는 Forellis가 보낸 암살자를 제거하여 Leone의 신뢰를 얻습니다.

시저를 영접하고 그를 돕기 

CJ GTA 산 안드레아스
Cesar를 받아들이고 그를 도왔습니다.

Cesar Vialpando는 Kendl의 남자 친구로 Sean "Sweet"Johnson과 CJ에게 소개되었습니다. Varrios Los Aztecas 출신의 그는 증오와 불신으로 초대되었습니다.

Sweet는 그의 여동생에게 그의 의견을 말하지만 그녀는 그를 인종 차별 주의자라고 부르고 떠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를 따라 Lowrider 회의로 이동합니다.

GTA San Andreas의 주인공이 여동생의 남자 친구를 처음 만나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그가 매우 공격적이기 때문에 초기 교전은 거칠었습니다.

이것을 본 또 다른 Azteca 부족이 도착하여 CJ를 위협하고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Cesar가 개입하여 군중을 진정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Kendl을 사랑하고 그녀를 존경하며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그녀에게 말합니다. 두 사람은 악수를 하고 자리를 떴다.

Zero가 그의 괴롭힘과 싸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CJ GTA 산 안드레아스
니코 벨릭 (출처: Gamexran)

많은 팬 GTA 산 안드레아스 제로와의 만남을 가장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RC 가게 주인은 주인이 가게를 팔아 장사가 문을 닫게 되자 절망에 빠진 주인공에게 먼저 소리친다. 그는 그것을 사서 입장을 지켰다.

다음으로 Zero는 Berkley가 과학 박람회에서 Berkley를이긴 이후로 그를 괴롭혔다 고 밝힙니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불량배에게 교훈을 가르치기 위해 일련의 임무를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어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GTA SA에서 가장 어려운 미션 5가지

로스 산토스에서 크랙 퍼즐의 마지막 조각을 집으세요

CJ GTA 산 안드레아스
GTA SA 퍼즐 미션 해결

GTA San Andreas의 마지막 미션인 End of the Line은 아마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션일 것입니다. 그가 마침내 로스 산토스를 오염시킨 부패한 크랙 제국을 종식시킨 것은 그때였습니다. 이제 비뚤어진 경찰과 유명 갱단이 이곳을 운영한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Sweet와 그는 마침내 어머니를 죽인 사람들에게 복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빅 스모크는 공장 안에 숨어 있고, 그들은 공장에 도달하기 전에 그의 군대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들이 도착하자 그는 혼자 해야 하는 일이었기 때문에 Sweet에게 밖에서 기다리라고 요청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GTA San Andreas 치트 목록, 참고해야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그는 Big Smoke가 비디오 게임을 하고 담배를 피우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모두를 죽입니다. 그는 처음에 그녀에게 일어난 일과 상황이 나빠진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Smoke는 권력과 돈이 그를 타락시켰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것이 지금의 방식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