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Vs DJ Alok Vs K: FF Max에서 어느 쪽이 더 야만적입니까?

알록프리파이어

Chrono Vs DJ Alok Vs K 어느 쪽이 더 야만적으로 사용하는지 비교해보자 프리 파이어 맥스.

FF MAX에서 많은 킬을 얻으려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더 잘 공격하고 모든 전투에서 킬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기 기술, 무기 조합 및 기타 요소가 전략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지만 캐릭터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능력은 전투에서 엄청난 효과를 발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역할에 적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별한 캐릭터는 Chrono Vs DJ Alok Vs K입니다. 그들은 모두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완벽한 것은 그 중 하나만 있습니다. Chrono Vs DJ Alok Vs K 중 최고는 누구입니까? Chrono Vs DJ Alok Vs K 중 누가 가장 야만적인지 계속 읽어보세요.

Free Fire MAX에서 Chrono Vs DJ Alok Vs K 비교

크로노

크로노 대 DJ 알록 대 K
크로노

Chrono의 스킬인 Time Turner는 사용자에게 뚫을 수 없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활성화 시 돔 모양의 파워 쉴드가 나타나며, 6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800의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방패 안에 있는 동안에는 밖에서 적을 쏠 수 없습니다. 한 번 사용하면 능력이 식는 데 120초가 걸립니다.

너프이긴 하지만 Chrono는 실제로 Free Fire MAX에서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계로 인해 적용할 수 있는 전략과 전술이 제한적이다. 그러나 약간의 조작과 재치만 있으면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 스킬이 발동하는 동안 포스 필드에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며, 이는 4초 동안 지속되며 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Chrono는 Free Fire에서도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 6까지 올린 후 캐릭터는 자신의 능력이 엄청나게 급증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DJ 알록

크로노 대 DJ 알록 대 K
알록

Alok의 DJ 능력인 Drop The Beat는 사용자의 HP 회복과 속도 향상을 제공합니다. 발동 시 오라가 생성되며 아군이 초당 5HP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가 15% 빨라집니다. 오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 후 냉각되는 데 45초가 걸립니다.

DJ Alok의 아우라를 통해 전투 중에 여러 가지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치유 능력과 증가된 이동 속도로 전투에 참여하고 퇴장하는 것이 매우 쉬워질 것입니다.

캐릭터는 조연 역할에 더 적합하지만 어느 정도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야만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캐릭터 레벨업 카드로 레벨 6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아군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HP를 5 회복시킵니다.

케이

크로노 대 DJ 알록 대 K
케이

K의 능력인 Master Of All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EP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에는 Jiu-jitsu와 Psychology라는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Jiu-jitsu에서 사용자는 EP를 HP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EP가 있는 사용자 근처의 모든 팀은 500% 전환율을 얻습니다. 심리 모드에서 사용자는 3EP/초를 회복합니다. 최대 EP도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Free Fire MAX의 솔로 캐릭터는 K가 최고입니다. 그의 능력을 통해 그는 독립적이고 쉽게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무제한의 EP와 치유를 통해 플레이어는 죽음의 두려움 없이 바바리안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캐릭터 레벨업 카드를 사용하여 최대 6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으며, 최대 잠재력일 때 2초마다 2EP, 사이코 모드에서는 최대 150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ota Vs DJ Alok: Clash Squad 모드에서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Chrono 대 DJ Alok 대 K 사이의 결론

크로노 대 DJ 알록 대 K
FF 문자

Chrono Vs DJ Alok Vs K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하지만 K는 Free Fire MAX에서 단연 최고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멈추고 치료할 필요 없이 상대를 공격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Falcon Fervor 및 Sustained Raids와 같은 다른 공격적인 능력과 결합하면 사용자는 게임에서 피해 출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다른 어빌리티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K 단독으로도 무시할 수 없는 힘입니다. EP를 최대로 유지하는 한 전체 HP로 치유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