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vs D-bee FF: Free Fire의 랭크 매치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크로노 프리파이어 스킬 세트

Vicigers 친구에 따르면 순위 경기에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프리파이어? 크로노 또는 D-Bee FF? 이 기사에서 논의합시다.

Free Fire의 랭크 매치는 특히 프로 선수가 많은 경우 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상대는 고도로 숙련되어 있으며 Booyah를 확보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이기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승산은 대부분 그들에게 불리합니다. 이것은 좋은 성격이 모든 차이를 만드는 곳입니다.

올바른 것을 사용하면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는 Chrono와 D-bee FF입니다.

하나는 뚫을 수 없는 방패를 들고 전투에 나설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전투에서 적 주위를 뛰어다닐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각 기술과 그 장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둘 사이에 헷갈린다면 아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친구!

스킬 크로노 vs 디비 FF

크로노

크로노 프리 파이어 캐릭터

Free Fire에서 Chrono의 "Time Turner" 스킬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스킬은 내부의 플레이어를 보호하는 돔 모양의 역장을 생성합니다.

Chrono의 "Time Turner" 스킬은 최대 6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으며 안에 있는 플레이어는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도 10%로 증가했습니다. 크로노의 "타임 터너" 스킬은 5초 동안 지속되며 2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디비FF

D-Bee 프리 파이어

D-bee FF의 "Bullet Beats" 스킬은 보너스 정확도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동하면서 사격하면 이동 속도 15%, 정확도 35%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D-bee의 "Bullet Beats" 스킬은 패시브 스킬이며 쿨타임이 없습니다.

D-Bee FF는 Chrono 캐릭터에 비해 공격적인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쿨다운 기간이 없으면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이미 피해를 입은 적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Chrono vs D-Bee FF 기술 사용

크로노

크로노-FF

Free Fire에서 Chrono 캐릭터의 주요 기능은 상대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포스 필드를 사용하면 적진을 공격적으로 밀고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Chrono는 공간이 제한된 부대 충돌 모드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이 캐릭터의 또 다른 중요한 용도는 전장을 지배하는 것입니다. 상대가 돌진하면 방패를 사용하여 방어하고 반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5초 동안만 지속되지만 피해를 입지 않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디비

D-bee는 Free Fire 게임의 전투에서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속도 보너스는 적의 측면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정확도 보너스는 더 많은 헤드샷을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심지어 그가 전투에서 도망치는 상대를 추격할 수 있게 합니다.

D-Bee 캐릭터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고 도망가는 상대를 매우 쉽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D-Bee 캐릭터를 사용하여 많은 킬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 구매 방법, 푸짐한 상품!

결론

Chrono와 D-bee는 랭크 매치의 전투 모드에서 매우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Chrono는 방어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D-bee는 랭크 매치 전투에서 높은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둘 다 순위 경기에서 좋은 반면 D-Bee는 순위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실한 승자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D-bee는 랭크 매치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매우 좋은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향상된 이동성과 정확성은 총격전 중에 유리합니다.

그러나 Chrono는 Free Fire의 1v1 상황에서도 너무 강합니다. Free Fire에서 공격적인 플레이어라면 D-Bee가 가장 적합합니다. 한편, 패시브 플레이어라면 Free Fire 랭크 매치에서 Chrono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무료 Fire Gold Royale 번들, 놀랍고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이것이 Chrono와 D-Bee의 차이점이었습니다. 둘 사이에는 기술면에서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순위 경기에서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을 하세요. 그러나 기술에 대한 설명과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자, 다시 랭크 매치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