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FF Max 2022용 캐릭터 콤보, 더 많은 OP!

크로노 프리파이어 스킬 세트

Chrono에는 몇 가지 캐릭터 콤보만 있습니다. FF 맥스 2022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no FF Max에 이 캐릭터 콤보를 사용하면 전장에서 더 많은 OP를 얻을 수 있습니다.

Chrono는 그에게 적용된 많은 너프에도 불구하고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환상적인 기술인 타임 터너는 강력하고 e스포츠 선수들과 더 높은 수준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활성화하면 800의 피해를 차단하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이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필드 내에서 외부의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되며 18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또한, 크로노의 폭넓은 인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크로노 FF Max 2022의 캐릭터 콤보를 찾고 계십니다.

다음은 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목록입니다.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목록

크로노 + 알바로 + 모코 + 하야토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모코

Alvaro의 능력은 또한 많은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며 전체 피해 범위를 7% 증가시키면서 폭발성 무기의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가 총을 쏜 적은 2초 동안 태그되며 위치 정보가 팀원과 공유됩니다. 이것이 바로 Moco가 Chrono와 함께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부시도 하야토는 최대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갑옷 관통력을 7.5% 증가시킵니다.

크로노+루케타+시로+마로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마로

Chrono FF Max의 첫 번째 캐릭터 콤보는 Chrono + Luqueta + Shirou + Maro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Luqueta의 고유 스킬은 HP를 최대 10까지, 킬 때마다 최대 50까지 증가시킵니다.

사용자가 Shirou를 사용하고 80m 이내의 적에게 맞으면 캐릭터의 능력이 공격자를 6초 동안 표식합니다. 해당 적에게 첫 발을 들이면 50%의 추가 장갑 관통력을 얻습니다. 25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Falcon Fervor Maro는 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최대 5%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표시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 증가합니다.

크로노 + 조타 + 자이 + 오토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오토

Jota는 사용자가 총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체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적을 물리치면 체력이 10% 회복됩니다.

Raging Reload Jai는 적을 쓰러뜨린 후 무기 탄창을 최대 용량의 30%까지 채웁니다(AR, SG, SMG 및 Pistols에서만 작동).

사용자가 적을 제거하면 제거 지점에서 25m 이내에 있는 다른 적의 위치가 공개됩니다. 그 외에도 그들의 위치에 관한 정보도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Chrono FF Max의 이 캐릭터 콤보는 건물에서 적을 돌진할 때 매우 야만적이고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크로노 + 로라 + 라파엘 + 마로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라파엘

Chrono + Laura + Rafael + Maro는 모든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중 하나입니다.

Sharp Shooter는 플레이어가 들어올 때 Free Fire에서 정확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이를 통해 중장기 전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Rafael의 Dead Silent는 플레이어가 전장에서 저격수 및 지정사수 소총을 사용할 때 슬렌싱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적에게 맞고 넘어지면 HP 손실이 20% 더 빨라집니다.

Maro는 또한 범위를 최대 5%까지 증가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원거리 전투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표시된 적에게 입히는 피해도 1%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가 바바리안을 플레이하기 위한 FF 캐릭터 콤보

크로노 + 하야토 + 시로 + 다샤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
다샤

마지막 Chrono FF MAX의 캐릭터 콤보는 Chrono + Hayato + Shirou + Dasha입니다. Hayato의 Bushido는 Free Fire에서 최대 체력이 10% 감소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갑옷 관통력을 총 7.5% 증가시킵니다.

Shirou를 장착하면 적이 80m 이내의 사용자를 공격할 때마다 공격자가 6초 동안 자동으로 태그됩니다.

태그가 지정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을 가하면 추가로 50%의 방어구 관통력이 생깁니다. 스킬 쿨타임은 25초입니다.

Dasha는 개인이 낙상으로 받는 피해를 30% 줄이고 회복 시간도 60% 줄입니다. 또한 무기의 반동 축적률을 6%까지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F MAX 이벤트 상품 5개, 쿨브로!

전장에서 더 많은 OP를 만들 수 있는 2022년 Chrono FF Max의 5가지 캐릭터 콤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