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스쿼드 FF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는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자주 사용되는. 셋 중에 뭐가 제일 좋은가요? Wolfrahh FF 또는 다른 것입니까?

Free Fire의 BR 모드는 플레이어를 위한 궁극의 전장입니다. 솔로든 스쿼드든 전투는 치열하며 로비에서 최고만이 끝까지 갈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최선을 다하는 선수나 분대가 결국 승리하게 됩니다.

스킬, 무기 스킨, 애완동물이 Booyah를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캐릭터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강한 캐릭터가 없으면 초반 게임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것이 많지만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는 군중에서 눈에.니다. 그들의 능력은 BR 모드에 완벽하게 들어맞으며 플레이어가 Booyah를 가방에 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hrono Skills, Dimitri 및 Wolfrahh FF 비교

캐릭터와 고유 스킬은 전장에서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므로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재 게임에는 거의 42개의 캐릭터가 있으며 개발자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드롭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승패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크로노

볼프라 FF

Chrono의 스킬인 Time Turner는 역장을 생성하여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활성화되면 포스 필드가 나타나며 8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포스 필드 내부에 들어가면 사용자는 외부에서 발사할 수 없습니다. 6초 동안 활성화된 후 포스 필드는 사라지고 120초의 쿨다운 기간이 있습니다.

Free Fire OB31 업데이트 이후 Chrono는 방어 역할로 제한됩니다. 그것의 역장은 큰 사격을 받을 때 전체 군대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쿨타임이 길지만 상황에 따라 글루월보다 더 유용하다.

디미트리

볼프라 FF

디미트리의 스킬 '힐링 하트비트'는 유저에게 보조 스킬을 부여했다. 활성화되면 능력 오라가 있는 사람은 초당 3HP를 회복하고 자신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뒤따릅니다.

반면 최대 레벨(6레벨)에서는 모든 속성이 그대로 유지되지만 스킬 사용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Dimitri는 Free Fire에서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 덕분에 팀원은 쓰러졌을 때 스스로를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나머지 분대는 멈추지 않고 계속 싸울 수 있으며 그들이 발을 딛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치유 능력은 모든 팀원이 수동적으로 쉽게 치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볼프라 FF

볼프라 FF

Wolfrahh FF의 스킬인 Limelight를 사용하면 상대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게임 내 헤드샷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킬이나 시청자를 얻으면 능력이 강해집니다. 정점에 이르면 머리 부상이 30% 감소하고 적의 팔다리에 가해지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Wolfrahh FF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그것의 능력은 그들에게 전투에서 우위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파괴적인 헤드 샷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K :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 Clash 분대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결론

볼프라 FF

이 Free Fire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고유한 능력으로 인해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BR 모드에서의 사용성을 고려하면 Dimitri와 Wolfrahh FF는 각각 스쿼드와 솔로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Dimitri는 능력이 전체 분대에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이것은 총격전 중에 그들에게 전술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Wolfrahh FF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하는 솔로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둘 다 솔로 및 스쿼드에 사용할 수 있지만 위에서 설명한 대로 사용할 때 더 잘 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랭크 매치를 위한 패시브 FF 스킬을 가진 최고의 캐릭터 5명

이것이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의 비교입니다. 세 명의 Free Fire 캐릭터 중 Vicigers의 주력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