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Free Fire OB32 업데이트에서 Chrono에 심각한 버프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개편

크로노 스킬은 모두에게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너프가 필요하지만, 가레나가 캐릭터를 만드는 데 너무 지나친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는 OB32 업데이트에서 심각한 버프가 필요합니다. 프리파이어.

Chrono는 Christiano Ronaldo와 공동으로 2020년 초에 Free Fire에 출시되었으며 그는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방패로 플레이어를 보호하면서 외부에서 적을 공격하는 능력은 너무 강력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과 스킬 지속 시간이 몇 번 너프된 후에도 이 캐릭터는 너무 잘하기 때문에 여전히 많이 사용됩니다. OB32 Free Fire 업데이트 후 개발자는 마침내 Chrono의 방패를 통해 쏠 수 있는 기능을 제거하여 모든 것을 끝냈습니다.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는 희소식이지만, Chrono 사용자들은 이제 만족스럽지 못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프는 모든 사람의 균형 잡힌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한 것이지만 Garena는 이를 과도하게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Garena가 OB32 Free Fire 업데이트에서 Chrono 버프를 수행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 OB32 업데이트에서 Chrono가 버프되어야 하는 이유

이 캐릭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모방했기 때문에 즉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들은 곧 그의 능력이 너무 압도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방패가 활성화된 동안 플레이어는 거의 Chrono를 반격할 수 없습니다.

크로노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을 바꿔야 합니다 

OB32 프리파이어 업데이트

오래된 Chrono 기술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Chrono 방패 안에 있는 동안 적을 빠르게 만들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플레이는 OB32 Free Fire 업데이트 이후에는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새로운 Chrono 능력에 맞는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너프 전에는 Chrono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고정된 플레이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적에게 돌진한 다음 역장을 배치하고 적을 쓰러뜨렸습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이 바뀌면서 이 전략은 무용지물이 되었다.

Chrono를 완성한 플레이어는 여전히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너프된 능력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게임에서 Crono의 유용성을 제한합니다.

현재 크로노 스킬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OB32 프리파이어 업데이트

현재의 크로노 스킬은 방어 목적으로만 유용합니다. 실드의 HP가 800인 반면 스킬 쿨타임이 너무 길고 이동 속도 보너스가 제거됩니다. 플레이어는 Alok 및 Skyler와 같은 다른 캐릭터만큼 자주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800 HP의 방패 돔을 생성하는 그의 현재 기술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120초라는 긴 쿨타임을 감안하면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스카일러나 DJ 알록 같은 캐릭터들의 스킬이 1분도 안 되어 식는 걸 생각하면 억울하다. 너프가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경기장을 평준화하는 대신 Chrono 소유자에게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프리파이어 크로노 캐릭터를 이기는 비법입니다

Chrono를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불공평합니다.

OB32 프리파이어 업데이트

크로노는 결코 자유로운 캐릭터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599개로 구매해야 하며 실제 돈을 지불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Nerf는 Chrono의 능력이 작동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많은 사람들이 바가지를 씌운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너프 이후 게임 내 유용성이 감소했습니다.

캐릭터를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안전한 장소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의도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구매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개발자는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는 이로 인해 속았다고 느낍니다.

이로 인해 개발자는 한동안 기능을 너프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 변경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업데이트 동안 역장을 통해 쏘는 그의 능력이 제거되었습니다.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는 희소식이지만 Chrono를 소유한 사람들은 약간 속았다고 느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Nairi 캐릭터가 Chrono보다 낫습니까? 이것이 설명이다

상황을 감안할 때 Chrono는 Free Fire에서 실망스러운 캐릭터였습니다. 너프가 정당한 이유로 구현되었지만 Free Fire의 OB32 업데이트에서 약간의 게임 내 버프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OB32 Free Fire 업데이트의 Chrono 너프가 적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