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Free Fire에서 Chrono가 Xayne보다 나은 이유입니다.

소녀 ff 캐릭터

Chrono가 Xayne보다 나은 이유 프리파이어? 당신이 알아야 할 특정한 이유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형제님!

Free Fire의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승리를 추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능동형과 수동형의 두 가지 유형의 능력이 있습니다. Free Fire의 Chrono와 Xayne은 이전 범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Chrono는 여러 번 너프되었으며 Free Fire의 Xayne은 최근 Free Fire 업데이트에서 버프되었습니다. 그 결과 많은 플레이어들이 전장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Free Fire에서 Chrono와 Xayne의 기술

크로노

Free Fire의 Xayne

최고 수준에서는 800의 피해를 차단하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이 생성됩니다. 개인은 필드 내에서 외부의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6초 동안 실행되며, 사용할 때마다 1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기본 수준에서 상대로부터 600 데미지를 차단하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반면에 내부의 플레이어는 적을 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동 속도가 15% 증가했습니다. 스킬 발동 중에는 현장에 있는 팀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 모든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50초입니다.

캐릭터 레벨이 오를수록 능력치도 올라갑니다. 한편 최고 레벨에서 사용자의 이동 속도는 30%, 팀원의 이동 속도는 15% 증가합니다. 효과 지속 시간이 9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로 감소했습니다.

제인

Free Fire의 Xayne

Xayne의 능력으로 사용자는 80 임시 HP를 받습니다(매초 감소). Gloo Walls 및 방패에 대한 손상이 130%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1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Chrono가 Xayne보다 나은 이유

열려있는 표지

Free Fire의 Xayne

Chrono 역장은 중요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를 보호하여 치유와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Gloo Wall이 없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개인은 애완용 Rockie를 장착하여 전체 쿨다운 시간을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프로 e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정기적으로 관찰되며 엔드 존에서 뛰어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방패를 쉽게 활용했습니다. 컴파운드에서 적을 습격하거나 지역을 장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me-Turner는 임시 덮개를 위해 글루 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된 이동 속도는 또한 전장에서 적을 능가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팀원 돕기

Free Fire의 Xayne

배틀로얄 또는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듀오 또는 스쿼드 매치를 플레이할 때 Chrono를 팀에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에서 팀원은 성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캐릭터 필드는 기절한 아군을 소생시키거나 다수의 적이 공격할 때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야를 원해! 캐릭터 Xayne FF 사용,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즉각적인 보호

Free Fire의 Xayne

캐릭터가 출시된 이후 게이머들이 Chrono를 선택하는 가장 설득력 있는 이유 중 하나는 Free Fire에서 Xayne 대신 Time Turner가 제공할 수 있는 즉각적인 보호 기능입니다. 이는 전장에서의 전반적인 생존 측면에서 중요할 수 있습니다.

즉, 일시적인 건강과 Gloo Walls 및 방패에 대한 손상 증가로 인해 Free Fire의 Xayne은 전력을 다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Alok, K 및 Jota와 같은 다른 옵션은 꽤 훌륭하지만 Chrono에 맞설 수 있거나 일치하는 데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Time Tuner는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켜 어떤 캐릭터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 수준입니다. 다음 옵션은 피해를 입을 때 전력 질주 속도를 20% 증가시키는 Joseph입니다.

Chrono 팀 전체를 적으로부터 보호하는 방패가 있기 때문에 Chrono의 움직임과 싸우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Dimitri 및 Wolfrahh FF, 누가 최고입니까?

이것이 Free Fire에서 Xayne보다 Chrono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이유 중 일부입니다. Free Fire에서 Chrono 또는 Xayne을 더 좋아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