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칩셋에 대한 소문은 iPhone 12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iPhone 13 칩셋에 대한 소문은 iPhone 12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iPhone 13 시리즈가 크게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iPhone 13은 iPhone 12에 비해 몇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유사한 칩셋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부 Apple 팬보이들은 새로운 iPhone이 3nm 칩셋을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사실, 다음 iPhone이 2020년 이전 iPhone과 마찬가지로 5nm 칩셋을 계속 사용할 것이라는 많은 유출이 있습니다.

PhoneArena가 작성한 것처럼 Apple용 칩셋과 같은 부품을 생산하는 TSMC 회사는 최근 iPhone 13에 내장될 3nm 칩셋을 생산할 계획이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PhoneArena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칩셋은 2022년에 준비될 가능성이 높으며 아마도 iPhone 14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2021년 모델에 비해 전화가 크게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1에서 X3 Pro까지 Poco Indonesia의 여정

iPhone 13 칩셋에 대한 소문은 iPhone 12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

iPhone 13은 약간의 업그레이드만 했습니까?

많은 사람들은 칩셋의 제작 규모가 작을수록 칩셋이 제공하는 성능이 더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칩셋에 더 많은 트랜지스터를 수용할 수 있으므로 더 강력해집니다.

iPhone 12 시리즈는 물론 Snapdragon 888 또는 유사 칩셋을 사용하는 일부 Android 스마트폰은 모두 2020년에 서비스된 5nm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다른 많은 휴대폰, 특히 중저가 클래스의 휴대폰은 여전히 7nm, 10nm 또는 더 큰 제조 공정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스마트폰의 성능을 떨어뜨리는 원인입니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현재 5nm 제조 칩셋을 사용하는 중저가 스마트폰이 있습니까? 대답은 물론 아니오입니다. 5nm 칩셋은 현재 플래그십 칩셋 전용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많은 팬보이들은 애플이 기술이 준비될 2022년을 기다리기보다 2021년까지 3nm 칩셋을 휴대폰에 탑재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떠도는 소문에 따르면 여전히 아이폰 13 칩셋은 아이폰 12의 A14 바이오닉과 매우 유사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러한 소문이 사실이더라도 iPhone 13이 성능 향상을 놓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지금까지 Apple은 항상 A15 Bionic(5nm)을 매우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지만 새로운 칩셋이 여전히 이전 시리즈의 제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망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애플이 나중에 깜짝 선물을 줄 것을 누가 압니까? 가까운 시일 내에 공식 iPhone 13 티저가 Apple에서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iPhone 13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9월에 이것이 사실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많은 소문과 유출을 들었으므로 초기 뉴스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