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h Akasha의 주축인 Chincaaw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친코

Chincaaw Mage Mainstay 지원 Morph Akasha

많은 선수들이 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싹튼 인재들. 그 중 하나는 친코.

실제 이름이 Destria Chinca인 프로 선수는 그들의 업적이 증가하고 있는 새로운 Mobile Legends 여성 선수 중 하나입니다. 현재 Morph Akasha 팀에 영입되어 많은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Ladies 장면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프로대회의 확산과 맞물려 여성 선수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적지 않은 신인 선수들이 눈부신 활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Belletron Era는 Cinny, Vival 및 Chel과 같이 게임에서 점점 더 성숙해지고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이름을 최근에 소개하는 훌륭한 팀입니다.

하지만 이들 선수들뿐만 아니라 MLBB 여성들의 최정상급 신인 선수들이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중 하나는 유명한 이름을 가진 Destria Chinca입니다. 친코. 그는 Morph Akasha 팀이 의존하는 새로운 마법사 지원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Chincaaw는 현재 Morph에 합류하고 있는 Siren Moon 외에 두 명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아시다시피 Morph Akasha 팀은 현재 최고의 Mobile Legends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성된 지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스쿼드는 종종 권위 있는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전직 Siren Esports 프로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Momo Bami, Najel 'Mikasa', Nabila 'Bill'은 Siren Moon에 합류하면서 경쟁 여성 씬에서 큰 이름을 얻었습니다. 수치 친코 신인 프로게이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 분명하다.

마법사 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그의 기량은 확실히 안정적이며 큰 기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사실은 Morph가 Dignity of Srikandi: Kartini Edition 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을 때 확인되었습니다.

Chincaaw는 국내 최고의 여성 프로 선수의 동생이자 가장 아름다운 Mobile Legends 프로 선수인 EVOS Funi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친코

친코 로테이션 등과 같은 역할 지원 측면에서 형으로부터 게임 내 지식을 자주 얻습니다. 또한 많은 청중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Funi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그 전에 Chincaaw는 다른 팀인 Vermillion Ladies에 합류했습니다. WSL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결국 Elle은 Chincaaw에게 Morph 팀에 합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형님인 에보스 후니처럼 친코  그는 또한 특히 eSports의 프로 선수로서 부모님에 의해 Surabaya에서 자카르타로 이사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Chincaaw는 부모의 태도를 바꾸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서로 다른 스쿼드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한 번도 맞붙은 적이 있지만, 푸니와 친코는 프로 선수 선택에 확고했다. 이 아름다운 프로 선수들의 새로운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6가지 방법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