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 무료 안드로이드, 프로가 되기 위해 체스 두는 법 배우기

체스 무료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은 하나의 형태입니다 게임 복잡한. 승리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술에는 일반적으로 전술과 광범위한 지식이 포함되기 때문에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훨씬 앞서 논리의 힘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시합을 원하는 체스 게임 애호가를 위해 AI Factory 개발자는 스마트폰에서 실행할 수 있는 Android 체스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은 체스 무료입니다.

무료 안드로이드 체스 게임

Chess Free는 Android 플랫폼을 사용하는 무료 체스 게임입니다. 하지만 체스를 두는 것뿐만 아니라 Chess Free는 훈련도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은 프로 체스 선수가 됩니다. 체스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도 물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Chess Free는 불행히도 영어로 진행되는 체스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을 플레이어가 배울 수 있는 "Rules Of Chess" 옵션을 제공합니다. 메뉴는 폰 스텝, 장관, 말, 루크, 몬스터 등의 구현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Chess Free는 또한 상대방의 King을 둘러싸서 움직이지 않도록 하여 상대방을 이기는 기술에 대한 레슨을 제공합니다.
Chess Free Android의 인터페이스는 매우 직관적입니다. 움직이고 싶은 체스 말을 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더 쉽게 만드는 것은 Chess Free 게임이 Android 태블릿에서 실행할 때 적합한 가로 모드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Chess Free Android에는 완벽한 통계 보드와 타이머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ELO 등급

체스 게임에 익숙한 플레이어는 ELO라는 용어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체스 실력을 표준화하는 등급입니다. 체스 무료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프로" 모드를 실행하면 체스 실력에 따라 ELO 값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실제로 사용된 ELO 등급은 다양한 다른 요소도 포함하는 실제 ELO 등급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Chess Free에서 플레이어가 얻은 ELO 값은 체스 세계의 ELO 값보다 높습니다.

튜토리얼

체스 무료 게임은 튜터 방식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선택할 단계에 대한 권장 사항을 받게 됩니다. 튜터
또한 초보 플레이어에게 실수를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메이션에 대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조언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계산을 믿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초심자도 전문적인 체스 기술을 빨리 배우고 숙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I와 함께 플레이

이 무료 체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선택하여 AI(인공 지능)와 대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3+에 대한 "Show CPU Thinking" 옵션이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 플레이어는 AI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친구 및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나라의 플레이어와 싸우려면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게임이 끝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레이를 할 때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징

Chess Free Android에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휴대폰용 체스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차원 체스판의 모양을 선호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입체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Boards & Pieces 탭으로 이동하여 직접 설정하십시오. 사실, 2D 및 3D 보기 모두에서 플레이어는 예를 들어 배경 색상 변경, 체스 말 모양 변경, 보드 색상 변경 등 추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체스 게임에는 배경 음악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플레이어가 음악을 재생하고 싶다면 음악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100% 무료

Chess Free Android 게임은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잠그지 않고 완전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이 체스 게임은 상점 서비스가 전혀 없기 때문에 개발자의 수입은 광고에서 나옵니다. Chess Free는 실제로 인터넷 없이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기기에서 모바일 데이터나 WiFi 연결을 끄기만 하면 광고가 제거될 수 있습니다.
Chess Free는 Novice에서 Expert 레벨까지 12가지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캐주얼 또는 프로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흥미로운 점은
초보자를 위한 매우 유용한 체스 튜터. 그러나이 체스 게임은 연마하려는 프로 플레이어에게도 적합합니다.
능력.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이 무료 체스 무료를 즉시 설치하고 플레이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방법에서 시작
다이아몬드 등을 충전하십시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