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온 남자 Evos Esports CEO의 프로필입니다!

에보스 CEO

많은 사람들이 e스포츠 팀인 EVOS의 설립자이자 CEO를 모릅니다. 이 스포츠 팀은 많은 국가적 업적을 가지고 있으며 아시아 5개국(그 중 하나는 인도네시아)에 진출했습니다. CEO의 몇 가지 사실과 프로필을 찾으십시오. 에보스 e스포츠 물론 그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의 성장하는 인기는 매일 계속해서 증가하는 팬의 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다양한 e 스포츠 팀을 탄생 시켰습니다.

EVOS는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그룹 중 하나입니다.

Esports 팀 자체는 CEO이자 설립자인 Ivan Yeo의 사랑에서 탄생했습니다. 싱가포르 출신의 이 남자는 e스포츠 세계에서 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오늘은 인도네시아 e스포츠계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Ivan Yeo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EVOS Legends, 2022 MLBB 프레지던트 컵 비공개 예선 우승

EVOS의 CEO인 Ivan Yeo 소개

에보스 CEO
프로필 이반 여. 원천. 유튜브.

EVOS Esports Group은 2016년 9월 1일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EVOS Esports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팀의 성공은 창립자이자 초대 CEO인 Ivan Yeo의 리더십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그는 EVOS Esports의 탄생이 e스포츠와 게임 세계에 대한 사랑과 열정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Ivan Yeo는 또한 Forbes 30세 미만 30인,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2020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Ivan Yeo가 게임 팬임을 인정했습니다. 도타 1. 그는 거의 매일 이 게임을 하며 프로게이머, 일명 프로게이머를 꿈꾸고 있다.

이 꿈은 Ivan Yeo가 Asian Electronics Games (AES)에 참가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아쉽게도 1라운드에서 팀에서 탈락하면서 e스포츠에 입문하기로 결심한 것은 오로지 사업을 통해서였다. 

안타깝게도 이때 Ivan Yeo는 2017년 신체의 근육을 약화시키고 약화시키는 유전적 질환인 케네디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가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의사들은 그가 5년밖에 살 수 없으며 현재 적극적으로 일상적인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van Yeo는 자신의 건강에 집중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가 일을 그만둔 것은 아닙니다. 이 싱가포르 태생의 남자는 여전히 EVOS 관리를 포함하여 e스포츠 세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팀에서 덜 활동적입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자신의 팀의 모든 프로 선수들을 모니터링하고 지원합니다.

Evos의 CEO가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Ivan Yeo는 2009-2013년에 Pacific University, Eberhardt School of Business에서 이학사, 재무학 학사를 취득했습니다. 사업에 대한 그의 배경은 Ivan이 그것을 잘 활용했음을 증명합니다.

Ivan Yeo는 Evos Sport의 CEO 외에도 ATTN Singapore의 CEO(2021년 7월부터), ATTN Group의 CEO(2019년 1월~2021년 7월) 및 WHIM Management Indonesia의 설립자(2019년 5월 sd a)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Ivan은 십대 때부터 데니아 스포츠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Dota 1입니다. 그는 이 게임을 친구들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항상 국제 수준에서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는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을 꿈꿨다.

Ivan과 그의 친구들은 2015년 AES(Asia Electronics Sports) 토너먼트에 함께 참가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싱가포르 최고의 선수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Ivan은 경기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그 이후로 Ivan은 프로게이머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또한 친구들을 전문적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반은 다시 한 번 비즈니스를 통해 e스포츠를 보려고 합니다. 그는 Evos Sports라는 e스포츠 비즈니스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아이콘이 El Classico 프레지던트 컵에서 RRQ 세나를 꺾었습니다!

EVOS Esports 인도네시아의 역사

EVOS Esports 정리 해고
EVOS 창립의 역사. 출처: VCGamers.

이 e스포츠 팀은 창립 이후 인도네시아, 심지어 동남아시아에서도 가장 큰 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통합교육원 (ITF) 동남아시아 최초.

이 팀은 2016년 Ivan Yeo가 한 부서로 처음 설립했습니다. 처음으로 발표된 첫 번째 디비전은 Zero Latitude 팀을 인수하여 Dota 2였습니다. 그 당시 EVOS는 EVOS가 승자를 후원하는 Dota 2 토너먼트를 만들었습니다.

3위를 차지한 Zero Latitude는 EVOS Esports가 차지했습니다. 이 토너먼트의 1차 및 2차 레이스 우승자는 이미 스폰서가 있기 때문입니다. 

EVOS Dota 2 팀은 The International에 합류한 최초의 인도네시아 선수인 Whitemon과 현재 Mobile Legends 팀인 Aura Fire에서 뛰고 있는 Facehugger와 같이 많은 인도네시아 수입업자에게 알려진 많은 선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부터 EVOS Esports 부문이 탄생하고 발전하기 시작한 곳입니다. 현재 약 5년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많은 게임 부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와 Free Fire는 현재 EVOS에서 가장 큰 디비전 중 하나입니다. 이 두 디비전은 모든 국제 토너먼트에서 세계 챔피언이 되는 데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Dota 2 EVOS 사업부는 2019년에 사라지고 더 이상 MOBA 게임에 집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날개를 펼치기 위해 EVOS Esports는 이웃 싱가포르에 Mobile Legends 부서를 열었습니다. 그런 다음 태국에는 EVOS MG1, EVOS Insight 및 EVOS ROV로 알려진 무료 소방대가 있습니다.

현재 투병 중인 에보스 대표의 프로필에 대한 정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Legends, 2022 MLBB 프레지던트 컵 비공개 예선 우승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