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또는 두 번째 노트북? 구입하기 전에 3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두 번째 노트북

중고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구입하기 전에 물어볼 세 가지 질문입니다.

중고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구입하면 값비싼 새 물건을 사는 것보다 수십만에서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일반 대중이 중고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구입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Facebook의 중고 HP 또는 노트북 포럼에 들어가거나 OLX 또는 기타 중고 포럼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특별히 중고품을 판매하고 판매 가능한 개인 보증에 추가되는 장터가 있습니다6.

중고 전자 제품을 구입할 때 실제로 무엇을 얻게 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구입한 휴대폰이나 노트북이 실제로 공식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가짜 리퍼비시 품목이 아니라고 믿을 수 있습니까? 정품 또는 KW를 받는 액세서리인지 대신 판매자로부터 개인 보증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중고품이 당신이 최근에 구입한 후 손상될까 두렵습니다.

적어도 개인이나 상점에서 중고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구입할 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 두 번째 HP 또는 노트북의 상태가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드러운 안드로이드 폰
두 번째 가제트가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분들이 중고 판매자를 만난 후 판매되는 실물만 보고 거래를 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며칠 후 초침에 문제가 있음이 밝혀졌고 판매자는 항목이 손으로 변경된 후 보증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중고품, 특히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구입한 후 속거나 불운에 빠지지 마십시오. 중고 휴대폰을 구입하면 실제로 기존 기능에 대한 중요한 테스트를 실행해야 합니다. 모든 HP 브랜드에는 하드웨어를 테스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Xiaomi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를 눌러 CIT/엔지니어링 모드 또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 테스트로 알려진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커널 버전” (설정 – 휴대폰 정보) 4x를 눌러 하드웨어 테스트 메뉴에 진입합니다.

또는 중고 노트북을 구입하는 경우 HDD/SDD, 배터리 등 하드웨어의 모든 상태를 실제로 확인해야 하며 타사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Windows 자체 내장 기능에서. 멋진 점은 이제 Windows 10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부분 확인을 마친 후에는 물리적 부분을 주의 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맞고 장애물이 없으면 즉시 판매자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개인 보증을 받았는지 또는 구입한 두 번째 제품이 아직 보증 기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증
Vicigers를 구매하기 전에 중고 제품 보증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새 항목을 구입하는 데는 작은 부분이 있습니다. 결함. 중고품은 어떨까요? 물론 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매끈한 체격으로 잠들지 않고 즉시 구매를 결정합니다.

물리적 및 하드웨어를 확인한 후 다음으로 구매하는 중고 제품이 여전히 보증 대상인지 또는 판매자로부터 개인 보증을 받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이 후에 어떤 보증을 받게 되는지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제품이 더 이상 공식 보증 기간 내에 있지 않은 경우 상품을 받은 후 최소 1×24 시간의 개인 보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3×24 이상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물론 이런 것은 중고 전자제품을 구입한 후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시저스!

  • 두 번째 HP가 인도네시아 이동통신사 네트워크를 지원/작동하고 HP 또는 노트북 액세서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IMEI 확인
산업부 웹사이트의 공식 IMEI 확인 페이지

두 번째 HP ex를 구입하는 경우. 인도네시아 공식 보증, IMEI가 인도네시아 정부 정책에 의해 차단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두 번째 ex를 구입하면. 외국 또는 상호 보증. IMEI가 산업부에 등록되었는지 여부를 즉시 확인하십시오. 판매자가 이에 대해 모른다면 다음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https://imei.kemenperin.go.id IMEI 등록 여부.

IMEI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거래를 하더라도 휴대폰에 신호가 계속 수신되므로 즉시 거래를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산업부에 등록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몇 달 안에 IMEI 차례가 차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입한 액세서리가 OEM이나 KW가 아닌 정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적어도 당신이 얻는 액세서리가 OEM이나 KW라면, 당신은 이미 미리 알고 있고 중고품의 전체 가격은 원래 장비가 있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현재의 KW 아이템은 평신도의 눈을 속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확인해야 합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중고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구입하려는 경우 저희가 알려드리는 팁입니다. 위의 팁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