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당신이 알아야 할 Yu Zhong의 10가지 카운터!

카운터 Yuzhong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5 대 5 MOBA 게임입니다. 확실히 Yu Zhong과 같은 상당히 유능한 영웅이 있습니다. Yu Zhong은 적응력이 있고 수비와 공격에 강하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Yu Zhong을 극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10개의 영웅 카운터 Yu Zhong이 있습니다!

Yu Zhong 개요

위 종 MLBB
YZ MLBB

Yu Zhong의 카운터 영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Yu Zhong이 사용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Yu Zhong이 받는 공격을 알고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Yu Zhong은 근거리에서 플레이할 수 없는 분들에게 확실히 어려운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CC와 마법사 폭발 피해에 매우 약합니다.

Yu Zhong은 또한이 영웅이 소유 한 궁극적 인 기술이 상대에게 매우 위협적이며 매우 높은 면역을 제공하기 때문에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패시브 – 저주의 손길

Yu Zhong은 기본 공격을 사용하고 피해를 입힐 때 대상에게 잔여 샤를 적용합니다. 대상이 샤 에센스에 맞으면 최대 5중첩까지 도달할 수 있는 표식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5에 도달하면 Sha Essence가 분출하여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Yu Zhong이 대상에 가까우면 HP와 이동 속도 재생을 얻습니다. 이 패시브는 동시에 둘 이상의 적과 싸워야 하는 갱킹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스킬 1 – 드래곤 테일

Yu Zhong은 망토를 돌려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스킬은 약간의 지연 시간이 있지만 스펠 뱀프 또는 라이프스틸의 주요 소스입니다. 날카로운 모서리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더 많은 뱀프 주문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줄 수 있는 위치에서 이 스킬을 발사해야 합니다.

기술 2 – 소울 그립

Yu Zhong은 적에게 드래곤 영혼을 방출하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4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이 스킬이 적중하면 적중한 적의 수에 따라 기본 공격이 증가하고 더 많은 샤 정수를 적용합니다.

또한 이 스킬을 적중한 후 약간의 돌진을 하여 멀리 있는 적에게 접근하거나 불리한 상황에서 후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킬 3 - 맹렬한 다이브

Yu Zhong은 전력으로 적에게 뛰어 들어 땅에 원을 그렸습니다. 지연 후 원 안에 있는 적들은 1초 동안 공중에 띄우고 소량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한 번에 팀 전체를 쓸어버릴 수 있는 그의 주요 CC 스킬입니다.

궁극기 - 흑룡의 형상

Yu Zhong은 흑룡 형태로 변신하여 5.5초 동안 돌격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무적의 힘을 얻고 지속 시간 동안 지형을 무시합니다. 흑룡과 접촉하는 적 영웅은 약간 밀쳐집니다.

5.5초 후 Yu Zhong은 Dark Dragon 형태를 떠난 후 10초 동안 Dragonoid 형태로 들어가며 모든 기술의 시전 범위가 증가하고 최대 HP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공격 및 방어 조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압도적인 기술입니다. 이 스킬은 또한 갱킹의 거칠기를 변경하여 팀에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hou 게임플레이 팁

Yu Zhong의 10 카운터 영웅

Yu Zhong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의 발전을 본 후. 영웅의 약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버스트 데미지가 높은 장거리 영웅입니다. Yu Zhong은 그런 영웅과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시도해야 할 10 영웅 카운터 Yu Zhong의 리뷰입니다!

마샤

마샤
마샤

이 Hero Fighter는 Yu Zhong의 거친 피부를 흘릴 수 있습니다. 마샤는 YZ가 쿨다운 스킬 간격이 길기 때문에 YZ 영웅과의 결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Marsha는 YZ가 제공하는 기술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랭킹 플레이어가 드래곤을 죽이는 데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마샤를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버스트 피해 공격에도 취약하므로 안전하고 방어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농군

그레인저 최고의 사이드레인 영웅
MM

Granger는 Yu Zhong을 카운터하기 위한 가장 적절한 명사수 선택입니다. 이 명사수는 적을 탈출하고 추격하는 돌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Granger는 YZ에서 HP를 쓰러 뜨리는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명사수를 플레이하려면 정글 지역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좋은 라너에서 싸우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명사수 영웅들과 함께 라인 속도를 잃습니다.

이 MM을 카운터 영웅 Yu Zhong을 위해 명사수 역할을 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로 만드십시오.

루비

루비
루비

이 영웅은 강력한 Spell Vamp와 함께 높은 Crowd Control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카운터 YZ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 전투기를 사용하여 YZ와 같은 모든 영웅을 속이고 대면하십시오.

YZ는 높은 기술과 주문 뱀파이어로 Yu Zhong의 영웅의 카운터 형태 중 하나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Ruby와 같은 영웅과 맞서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루녹스

루녹스
루녹스

마법사를 플레이하고 YZ를 이길 만큼 충분히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갖고 싶습니다. 예, 이 마법사는 Yu Zhong에 대응할 수 있는 옵션을 만들 수 있는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2개의 서로 다른 기술을 보유하는 등의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마법사 영웅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Jawhead 게임플레이 팁

파키토

가장 금지된 영웅
파키토

이 복서 영웅은 군중 통제, 높은 데미지, 많은 넉백을 가지고 있어 Yu Zhong이 이 파이터 영웅에게 기술을 착륙시키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파이터는 내구성과 기동성도 상당히 높아서 토너먼트에서 항상 뽑히고 순위가 매겨집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현재 너프되어 성능이 약간 떨어지기 때문에 영리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Yu Zhong에 맞서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프랑코

프랑코 모바일 레전드
프랑코

이 탱크는 YZ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주어진 궁극기로 Yu Zhong에 대응하기 위한 주축 중 하나입니다. 이 탱크를 사용하고 드래곤 영웅이 움직일 수 없도록 항상 YZ를 고수하십시오.

팀과의 경기에서 더 효율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영리하게 연결하세요.

또한 읽기: 메모! Natalia Roam Vs Natalia Sidelane은 초점이 다릅니다!

셀레나

셀레나
셀레나 ML

이 암살자 또는 마법사 영웅을 사용해야 하며 현재 자주 금지됩니다. 그러나 Yu Zhong 영웅 카운터 목록에 이 영웅을 입력하면 아프돌 것 같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기절하고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는 것은 확실히 이 영웅이 선택된 이유입니다.

지도를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이 영웅을 로머로 만드십시오. 나중에 영웅 yu zhong보다 더 민첩해야합니다.

또한 읽기: Benedetta 40% CDR을 구축하는 방법, 더 많은 GG 스팸 기술!

키미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키미

이 명사수는 기본 공격으로 Yu Zhong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YZ 영웅을 상대하는 데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명사수 영웅의 단 하나의 약점이 있습니다. 포지셔닝을 잘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히어로즈 카운터베일

YZ와 싸우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암살자는 링입니다. 영웅은 민첩하고 매우 매력적이며 잡기 어려운 기술을 가지고 있어 이 영웅을 yz 영웅 카운터 목록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셀레나 게임플레이 팁

하야부사

히어로 대쉬 ml 하야부사
하야부사

적이 잡기 매우 어렵고 다른 암살자가 따라올 수 없는 데미지를 가진 섀도우 쿼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Hayabusa는 Yu Zhong에 맞서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프리마 돈나 영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