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Carlito Ribo Bren Esports, MPL PH에서 공식적으로 한 시즌 중단!

칼리토 리보 Cj 리보 브렌 E스포츠

일반적으로 Ribo 및 Cj Ribo로 알려진 Carlito Ribo는 공식적으로 MPL PH의 중단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계절 9 모바일 레전드 곧 개최됩니다.

Bren Esports의 잘 알려진 리테이너 중 한 명인 이 발표는 갑자기 그의 팬들을 당황하게 만들었고 결정의 명확성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Carlito 'Cj' Ribo는 특히 장거리 공격 전술 측면에서 Bren Esports의 중요한 자산이기 때문에 팬들은 특히 이 결정을 후회합니다.

계정 내 Ribo Hiatus 발표 페이스북 개인의

Carlito Cj Ribo 업로드 상태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개인의 2022년 1월 3일 00시 24분, 또는 2022년 신년 축하 이틀 후.

칼리토 리보 fb 상태

상태 업데이트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한 시즌 쉬겠다. 행운을 빕니다!"

파라 그리고 네티즌 많은 의견 상태 업데이트 그만큼.

Ribo가 잠시 동안 MPL에서 휴식을 취할 자격이 있다는 언급이 있습니다. 네티즌 성실하게 기다리고 돌아와 리보. 댓글 달아주신 분들도 계세요RIP 문서 갈비' 마치 Ribo가 영원히 휴식을 취한 것처럼.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 상태 이미 9,300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네티즌, 댓글 293회, 공유 770회.

Carlito Ribo 네티즌 댓글

많은 댓글 중에서 알 수 있는 것은 그리고 네티즌 Carlito 'Cj' Ribo의 연주 스타일에 크게 감탄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Ribo가 플레이어 가장 좋은 골드 레인, 가장 견고하고 "GOAT"와 "The Doctor"라는 별명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자신의 스테이터스 댓글에 단순히 '산양' 스티커를 붙이는 이들도 있다.

그 외에도 Cj리보는 부정할 수 없다. 프로 선수 커리어 내내 스캔들 없이 매우 긍정적인 가치관을 갖고 있는 브렌 e스포츠.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주 7일 3일차 최우수선수, 그들은 누구?

Bren Esports와 함께하는 Carlito Ribo의 걸음걸이

bren esports와 함께하는 carlito ribo 진행

Carlito 'Cj' Ribo는 Bren Esports와 함께 일하면서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는 무수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Bren Esports가 서클에서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 인도네시아는 특히 자카르타 국제 엑스포에서 열린 MSC 2018에서 Digital Devils 팀을 3-0으로 이겼습니다.

거기서 끝이 아니라 Carlito Ribo라는 이름도 많이 사용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영웅 마법사, 지원 그리고 탱크 다용도, 시작 하이브리드 영웅 앨리스처럼 아카이와 로리타에게도 영웅 마법사 다른.

이러한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Ribo가 항상 켜져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부업 때로는 지역까지 정글 레인. Ribo 형성은 또한 다음에 따라 항상 견고합니다. 영웅 사용합니다.

게임 내 칼리토 리보

예를 들어 Ribo가 사용하는 경우 마술사 또는 명사수, Ribo는 항상 공격을 도울 올바른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그가 사용할 때 유조선, 그러면 그는 씌우다 상대를 공격하면서.

경기 중 Carlito 'Cj' Ribo의 탄탄한 포메이션과 포지션 때문에 파라 그에게 별명을 붙였다 의사. 이 타이틀은 그가 지금까지 MPL PH에서 Bren Esports와 함께 우승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시즌 6 만큼 잘 준우승 MPL PH에서 시즌 2 그리고 3.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 스테이지에 충격을 안겨준 과소평가된 영웅 3명!

Cj Ribo가 떠난 후 Bren Esports의 운명

Carlito Ribo의 공백이 Bren Esports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Echo Esports에서 뛰고 있는 다른 최고의 리테이너인 Karltzy가 Bren Esports를 떠났기 때문입니다.

많은 파라 Ribo의 결정을 후회하지만 실제로 Ribo는 이미 MPL PH가 끝날 때 일시적으로 MPL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계절 7 전.

MPL PH일 때 시즌 7 그런 다음 Bren Esports는 Execration에게 3-2라는 근소한 점수로 패배한 후 4위에 안주해야 했습니다.

지금까지 급격한 증가는 없었습니다. 분대 Bren Esport도 MPL PH 진입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계절 8. 분대 Aether Main은 14점 만점의 풀로 두 번째 바닥에 앉아야 합니다. 계절 8 전.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선수처럼 MLBB Atlas를 플레이하는 방법 Captain Resurgence Kayzeepi

위기 외에 프로 선수 즉, Bren Esports가 MPL PH에서 다시 경쟁할 수 있도록 다시 상승하기 시작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계절 9시. 솔직히 Bren Esports는 선수 구성이 좋은 강인한 팀입니다. 찬성 모든 위치에서.

가장 확실한 것은 Carlito Ribo가 정말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돌아와 안에 계절 다음에 다시 경쟁할 수 있도록 Bren Esports의 명성을 높이는 데 계속해서 도움을 줍니다. 편안히 휴식을 취하다, 리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